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구축/활용하고 싶은 분
– 주요 SA 매체 대시보드를 활용하고 싶은 기업
비즈스프링의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다음/구글] 광고매체의 통합된 데이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통합된 데이터를 활용하면 시각화된 통합된 광고매체 성과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무를 병행하면서 대시보드를 만들어서 활용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죠.
그래서 비즈스프링이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지원합니다.
비즈스프링 서비스에서 통합된 [네이버/다음/구글] 광고매체의 데이터가 연동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비즈스프링 프로모션과 지원사업에 모두 신청하시어, 비용 지원을 받고 최소 비용으로 대시보드를 사용해보세요.
* 아래 2개 프로그램은 중복 신청이 가능합니다.
1. BizSpring 프로모션: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제작 프로모션 참여하기 (?신청하기) 로거ASP 또는 매체통합 서비스에서 광고계정을 연동하고 응모하시면 ▶ 사용 서비스 : 로거ASP 또는 매체통합 서비스
2. 2021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 참여하기 (?지원하기 / 수요기업용 가이드)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비용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제작하실 경우, [로거ASP]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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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제작을 위해서는 먼저 비즈스프링 서비스와 광고계정을 연동해야합니다.
▶ 연동 가능한 서비스 : ① 로거ASP ② 매체통합 서비스
▶ 연동 가능한 광고매체 : ① 네이버 ② 다음 ③ 구글
* 서비스와 광고매체를 연동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도움말 : https://logger.co.kr/manual_FR/help.tsp?node=1679#settings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8UJpPrTaSnQ
– 블로그 : https://blog.bizspring.co.kr/32544
다음으로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려는 시각화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예시 화면을 소개합니다.
* 아래 지표는 샘플 데이터로 구현한 예입니다.
1. 광고매체 통합성과 요약지표
– 통합된 광고매체의 전일자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합니다.
2. 광고매체별 성과 포지션 맵
– 광고매체의 클릭률(CTR)과 광고대비 매출액(ROAS) 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재/키워드별 상세 성과표
– 각각의 키워드별 상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스프링 프로모션과 지원사업에 신청하시어, 시각화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제작해보세요.
데이터 전문기업 비즈스프링이 여러분의 파트너로서 함께 하겠습니다.
아울러 온라인 3사 광고(네이버, 다음, 구글) 외 다른 광고매체도 분석을 희망하시거나
자사만의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 구축을 희망하신다면, 편하게 비즈스프링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하기 02-6919-5516 | ad@bizspring.co.kr
안녕하세요 마케팅대행사 입니다.
네이버(파워링크,쇼핑검색,GFA)와 카카오,구글 이런쪽 API연동해서 광고데이터를 한눈에 볼수 있고
광고비 소진 되면 한눈에 알수 있는 연동 프로그램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동우 님
문의주신 사항들은 Bizspring AIR 를 통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 https://bizspring.co.kr/company/prd_air.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