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웹사이트 방문&주문 통계] 하루 중 지름신은 몇시에 오는가?

2011 Hourly Visit & Order  Trends Reports

지름신이 오는 시간대 –  우리의 지름신은 몇시에 오는가?

웹사이트에서 하루 중 언제 방문이 집중 될까요? 주문이 많이 일어나는 시간대는 몇 시 일까요? 

2011년 통계 데이터를 통해 재미있는 쇼핑 패턴을 확인 해 보세요.  


* 시간대별 방문&주문 집중 통계 리포트

하루 종일 부장님의 잔소리, 과장님의 잔소리…. 퇴근 후, 지름신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어봅시다~

내 카드 값! 이러기 있기? 없기? ㅠ_ㅠ

재미있게 풀어본 시간대별 방문과 주문 통계 자료입니다. 출근 시간대에 웹서핑이 시작되고 퇴근 준비 시간에 잠시 주춤, 퇴근 이후 시간 부터 주문비율이 급 상승합니다. 내 웹사이트의 방문과 주문 시간대 데이터를 비교해 보고 내 사이트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방문과 주문이 떨어지는 시간대에 이벤트나 쿠폰을 발행해 보는건 어떨까요? 또는 키워드 노출 시간대를 결정 할 수 있는 좋은 근거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분석과 해석을 통해 전략적인 웹사이트 운영이 필요합니다. 

* 요일별 방문&주문 집중 통계 리포트

주말에 멋진 모습을 위해 미리 미리 준비 하는 철저 함! 주말이 멀었기에 스트레스가 많은 주초를 쇼핑으로!  주말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지름신과 많은 대화를 나눕니다.

재미있으셨나요? 2011년 통계 자료를 통해 재미있는 쇼핑 패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말 구매율 보다 ‘월화수’ 주 초에 방문당 주문율이 높다는 평균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럴때는 결제를 앞당길 수 있는 주말 특가 상품이나 주말 쿠폰을 발행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러한 평균 데이터와 실데이터의 비교로 데이터의 해석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행 해 보세요. 웹분석이 재미있는 보물 찾기 놀이가 될 수 있습니다. 영~ 어렵다 쉽으면, 분석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분석 서비스는 WAIS에서 참 잘하죠~ ^^

통계 자료 : trend.logger.co.kr

자료 발행 : www.wais.co.kr


재미있게 보셨나요~? 개그는 개그 일뿐 오해 하지마세요~

본 리포트는 인터넷트렌드(http://trend.logger.co.kr)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미있게 가공 하였습니다. 


 웹분석 통합 서비스 WAIS

분석 컨설팅 매니저 나성은


웹분석 통합 서비스 WAIS – Web Analytics Integration Service


많은 기업과 조직들이 웹분석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웹분석을 도입하고 있으나 분석데이터를 이해하고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어 단순한 트래픽 측정수준에 머물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석에 대한 니즈는 있으나 좀처럼 실체가 드러나지 않는 사례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 서비스 기관이 국내에서는 거의 없는 것이 원인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WAIS는 이러한 문제점을 인지하고 웹분석만을 고집하며 10년의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이나 조직이 직면한 다양한 e비즈니스의 문제해결과 통찰력(insight)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막연한 고가의 컨설팅이 아닌 현실성을 최대한 강조한 실무활용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웹사이트 : http://wais.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