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글 보기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4분기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제 ‘틱톡’ 성과도 AIR에서 한 번에!
틱톡의 광고 성과 데이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도록,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틱톡’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더불어 네이버GFA 공식 파트너사라면 기존 방식과 더불어 API 방식으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도록 확장하하여 2차 인증이나 광고센터 변경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맞춤형 고객 Funnel 설계를 기반으로 한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최적화
SK 스토아는 T커머스 실무 및 사업 방향성에 맞는 고객 데이터 환경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수익성을 보다 개선하고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사적인 데이터 드리븐 문화 도입 계획을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