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3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3년 2분기(2023.04.01 ~ 2023.06.30)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2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2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3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3년 2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oker Studio 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비즈스프링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