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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비즈스프링, e비즈 마케팅 효과 분석 한눈에










[커버 스토리] 비즈스프링, e비즈 마케팅 효과 분석 한눈에











◆2007 상반기 우수 ASP◆

웹 분석 전문기업 비즈스프링은 기업의 성공적인 e비즈니스를 위한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스프링의 `Logger`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마케팅 효과 측정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웹 분석 서비스다.

기본적인 웹로그 분석과 방문자 분석은 물론 필터 기능과 같은 고급 분석을 제공한다.

여기에 올 4월에는 방문자의 클릭 영역을 시각화하는 방법에 대한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다.

클릭 존으로 이름이 붙은 이 기능은 방문자가 웹페이지 내부에서 클릭하는 좌표를 수집해 방문자의 관심도와 그 추세를 분석한다.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분석 영역을 설정할 수 있으며 분석 결과 역시 웹사이트의 해당 페이지 위에 직접 표시돼 사용하기에도 쉽다.

또 각종 플래시 객체와 폼 객체 등도 별도의 설정 작업 없이 손쉽게 분석할 수 있어 웹사이트의 콘텐츠 배치 및 유저 인터페이스(UI) 분석계획을 수행하는 데 효과적이다.

비즈스프링 관계자는 “기존 데이터시트 형태의 일률적인 웹사이트 분석 방법을 뛰어넘어 웹 기획, 마케팅 실무자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리포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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