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즈스프링, 웹분석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이지셋™ 개발.

성공을 위한 웹분석 파트너 ㈜비즈스프링 로거(http://logger.co.kr)는 웹로그 분석의 고급데이터를 얻기 위한 고급설정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이지셋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로거(Logger)에서 제공는 ASP서비스는 페이지태깅(page tagging) 방식의 웹로그 분석 도구로서,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현재 수천 개의 기업에서 애용하고 있는 웹분석 전문 업체이다.

 

웹로그 분석의 고급설정이란,

웹사이트의 전환 최적화를 위한 목표/전환 페이지 설정,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ROI값 도출, 세분화를 위한 회원 특성 설정 등 세분화된 분석데이터를 얻기 위한 설정 작업을 말한다.

 

기존 고급설정 방식은 실제 페이지 내에 분석코드를 적용하는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발자의 도움이 필수적 이였다. 하지만 이지셋은 개발자의 도움 없이 사용자가 분석 리포트에 몇 가지 입력만으로 설정이 완료되어 빠르고 쉽게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로거(Logger)8년째 Logger ASP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근 고급데이터를 요구하는 기업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웹로그 분석툴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이번 개발로 일반 사용자도 웹로그 분석을 좀더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약 한달 간 (518~630일 까지) 로거™ ASP 서비스 사용 고객 대상으로 이지셋설정을 무료로 진행 중이다. 

 

로거(Logger)의 부가서비스인 이지셋은 현재 스크래핑 및 파싱을 이용한 웹사이트 동적 페이지의 웹로그 분석방법으로 특허출원 중에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