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네이버 키워드 광고 업종 전문 교육 ‘광고효과분석’ 세션 강의



지난 2009. 06. 17 역삼동 삼성 SDS멀티캠퍼스에서 네이버 키워드 광고주 교육이 있었습니다.


교육 세션 중 ‘광고효고분석’을 저희 로거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의 목적은


성형외과, 피부과, 한방병원을 운영하시는 광고주님을 모시고 병원 관련 키워드로 검색하는 이용자 분석과 함께 경쟁 업체의 광고 패턴과 트랜드 분석, 키워드광고 활용 전략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마지막 세션 ‘광고효과분석’을 컨설팅팀의 김원주팀장님께서 강의해주셨는데요.
광고효과 분석이라는 주제로 하고 싶은 말씀이 굉장히 많으셨을 텐데(강의 목차만 봐도 알지요^^;;)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신 김원주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목차 


  1. CLC?
  2. 도달(Reach) : 노출과 클릭
  3. 획득(Acquisition) : 유효 방문자 측정
  4. 전환(Conversion) : ROAS 및 ROI 분석
  5. Conclusion


  * 교육자료는 ‘세마나/교육 자료’ 게시판에 등록될 예정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넓은 강의장에 많은 분들이 모여 주셨는데요,


향후 저희도 무/유료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인 교육활동을 할 예정인데, 이런 곳에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럴려면 회원님들의 열정적인 참여가 아주아주 많이 필요하겠죠?^^)


 이번 교육 영상도 찍었는데 이건 차후에 편집해서 올릴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