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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 최적화 위한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공급

heatmap2웹 분석 및 마케팅 성과측정 솔루션 전문업체 (주)비즈스프링(http://bizspring.co.kr)은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kr)에 랜딩페이지 최적화 서비스인 ‘비즈스프링 히트맵™(http://heatmap.co.kr)’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서비스로서, 트렌디한 20-30세대 충성고객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많은 방문자가 집중되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로써 상품 페이지의 배치나 문구, UI 변화 등이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클 수 밖에 없었고, 일반적인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게 특정 상품페이지에서 대부분의 방문자 활동이 이루어져 기존의 웹로그분석 서비스로는 대응하기가 쉽지 않았다.

‘히트맵’을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주)위메프의 이석원 매니저는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도입으로 방문자가 체류하는 상품페이지의 핵심 컨텐츠와 UI의 개선점을 실시간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는 물론, 매출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이번에 공급된 히트맵 서비스는, 특정 페이지내 클릭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므로 기존 웹로그분석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광고성과 분석 및 UI/UX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소호 사업자에게는 무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히트맵 웹사이트(http://heatmap.co.kr)를 방문하여 자신의 웹사이트 성과 향상을 위해 활용해 볼 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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