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29일 모두 등록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1차 – 2011년 11월 22일 (화) 오후 2시 30분 마감 2차 – 2011년 11월 29일 (화) 오후 2시 30분 마감 토즈 강남점 온라인 마케터, 웹기획자, 기타 웹분석에 관심 있으신 분 누구나 이메일 jsd@bizspring.co.kr 접수 , [ 이름/직책/소속기업/담당업무(소속팀)/이메일/연락처/참가일 ] 작성하여 제출. 1차 20명, 2차 20명 (선착순) 무료 (비어타임 포함) 시간 제목 2시 30분 ~ 2시 50분 오프닝 스피치 세미나 안내 웹분석 설문 조사 진행 비즈스프링 소개 2시 50분 ~ 3시 10분 휴식 설문조사 작성 3시 10분 ~ 4시 20분 웹분석 활용 노하우 노하우 1 : 실행 중심의 분석 데이터 활용 TIP 노하우 2 : 데이터 세분화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TIP 노하우 3 : KPI를 통한 손쉬운 성과 관리 TIP 4시 20분 ~ 4시 30분 휴식 4시 30분 ~ 5시 20분 현업의 문제해결을 위한 간담회 설문 조사 답변을 기반으로 해결 방안 제시 5시 30분 ~ 비어 타임 경품 이벤트 진행 jsd@bizspring.co.kr 또는02-6919-5515 세미나 참가자에게 소정의 사은품 제공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Related Posts via Categories[인사이트] “온라인 광고채널” 얼마나 많이 운영하고 계신가요? (웹분석,광고측정,데이터분석)신규 고객 및 프로젝트공공기관 웹 로그분석에 최적화된 “비즈스프링 로거(Logger™) 솔루션”그 뜨거웠던 현장! 제 2회 비즈스프링 올림픽!비즈스프링 [BizSpring BOOST™] – 광고 이후 진짜 매출내기 : 그것을 알려다오 제1편‘Adobe Digital Marketing Forum 2015’ 참석 후기이메일, 어떻게 보내야 가장 효과가 좋을까요? (이메일마케팅, A/B 테스팅, A/B 캠페인)비즈스프링 추천! 고급진 제주 맛지도!비즈스프링 인사이트™(INSIGHT™) 활용하기 – 상품전략수립TIP ★대공개★A/B 캠페인은 무엇인가요? 이메일 마케팅의 진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