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마감] 2012년 6월 7일 웹분석 활용 교육 세미나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통합서비스 사업팀의 이예슬 매니저입니다.

 


2012 6월 7일목요일 웹분석 활용 교육 세미나를 실시합니다.

데이터의 다양한 활용을 통해 이탈률을 줄이는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실용적인 방법을 알아봅니다.


본 세미나는 최대 수용인원 30명입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미나의 주제 : <ROI를 높이는전환율 상승 전략 세미나>

 

세미나의 핵심가치 : 

홍보도 중요하지만최종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다!”

 


내 사이트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광고도 진행하는데방문자만 늘어나고 주문매출은 왜 변동이 없을까무엇이 문제일까?

 

그 이유는 바로 마케팅시점부터 전환까지의 과정 중 곳곳에 놓치고 있는 오류가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과 달리 방문자의 맘에 들지 않을 때얼굴 붉히지 않고 쉽게 떠나고 쉽게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온라인이기 때문에 떠나는 요소를 최소화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분석데이터의 활용과 베스트 사례를 통해 전환율을 높이는 노하우를 전해 드립니다.



 

커리큘럼


시간



내용


진행자


1세션

(3:00 ~ 3:40)


Title : 잠재고객을 유효고객으로 바꾸는 3가지



김명재

 매니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해 웹서핑 초기에 발생되는 이탈률을 줄여 고객 획득의 기회를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잠재고객 끌어들이기

스펀지 랜딩 페이지

서핑 환경을 높이기 위한 방법



2세션

(3:50 ~ 4:30)


Title: 유효고객을 전환고객으로 바꾸는 3가지



김명재 

매니저


*판매율 또는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 웹사이트 최적화 작업이 항상 따르게 되는데 이때 방문자를 이해하고 웹사이트내 문제점을 도출, 이에 따른 개선을 통해 최적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데이터로 알아보는 방문자 행동 이해 및 개선점 도출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베스트 프렉티스

세분화와 A/B 기간비교 테스트



3세션

(4:35 ~ 5:00)


Title : 창립 10주년 이벤트 나눔 프로젝트 소개



천영훈 

매니저


* BizSpring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프로젝트 소개

-INSIGHT 특장점 소개


                                                             **커리큘럼은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시: 2012 6 7 () / 오후 3~ 5 

장소
토즈 강남   (클릭하면 지도가 보입니다)

대상분석 데이터를 실무에 적용하고 싶은 웹분석 담당자

 점점 떨어지는 전환수가 고민인 업체

 Ecommerce 사이트를 운영중인 업체  

신청방법: 아래와같은 양식을 작성하여 marmalade@bizspring.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업체명


연락처


이메일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