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글 보기
효과적인 리타겟팅을 위한 환경 구축하기
리타겟팅은 웹사이트 방문, 특정 상품 검색, 장바구니 담기 등을 한 고객을 타겟으로 한번 더 관련 배너 및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내가 보았던 상품 혹은 방문했던 웹사이트의 광고가 계속 눈에 띈 경험 다들 있으신가요? 해당 기법이 바로 ‘리타겟팅’ 기법입니다!
마케터를 위한 솔루션, AIR™
AIR는 Ad Integrated Report의 약자로, 다양한 광고매체의 성과 데이터를 광고주별 데이터로 통합/분석하여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AIR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는 과정에서 단순 작업에 버려지는 시간을 확보하고 빠르게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안녕! 난 그냥 빨리 소리를주고 난 진심으로 당신의 기사를 통해 읽는 즐길 말하고 싶어요 그래서 이것이 여기에 처음 주석입니다. 당신은 같은 과목을 커버 다른 Website 을 추천해 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