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Logger™, 국내 최초 애플리케이션 로그분석 서비스 제공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모바일 분석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분석뿐 아니라, 전용 API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분석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Logger™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바일 분석은, 스마트폰 · e-Book등 모바일 단말기에서 이용하는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하여 접속자 휴대폰 OS, 페이지뷰수, 방문수 등의 리포트를 제공한다.

 

모바일 분석이 해외에서는 활성화되어 있지만, 국내 업체가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 Logger™가 처음이다. Logger™는 이미 대한항공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ogger™모바일 분석런칭으로 국내에서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업체들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리포트는 사용자의 행동을 유추할 수 있고,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Logger™모바일 분석에서 제공하는 리포트는 접속자 휴대폰 OS 분석 · 서핑 경로 추적 · 평균 체류시간 · 인기 있는 페이지 등 30여 가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모바일 쇼핑몰이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 인기 있는 상품 · 장바구니 분석 등과 같은 분석 리포트는 쇼핑몰 운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분석은 오는 29일 런칭되며, 자세한 내용은 Logger™ 홈페이지(www.logg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