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많은 분야에 도입 중인 챗봇에 대해 간단히 다뤄 봤습니다. 챗봇은 고객과 대화를 하는 최접점인 마케팅 채널로써 큰 의미가 있습니다.^^ Related Posts via Categories[Basic] 주요 SA(네이버, 다음, 구글) 매체데이터 통합 대시보드 지원? 데이터검증 : 클릭 한번으로 내 사이트 셀프 진단비즈스프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소개합니다.“분석을 통한 인플루언서 관리” BizSpring이 말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활용법2020년 1월 고객/사용자 설문조사 결과2019 비즈스프링 결산 ─ 로거, 애드몬스터인스파이어드 –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 태도에 대하여2020년 주목해야 할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로거] 바이럴마케팅 분석 전 확인해야할 4가지[분석과 마케팅] 분석 데이터의 정확성은 어느정도 인가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