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에 맞추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로거!
로거에서는 CPC광고에 대한 광고 효과 분석 리포트를 광고매체/키워드 별로 분류하여 한 곳의 리포트에서 보기 쉬운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CPC광고 이외의 광고 상품들은 따로 설정을 하여 각각의 리포트에서 데이터를 확인해야 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캠페인을 이용한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만^^;) 물론, 예전에는 CPC광고만 집행하시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광고 효과 분석 리포트를 확인함에 있어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지만, 다양한 광고 상품들이 등장하면서 집행하는 광고 매체의 수도 늘어나고 분석의 범위도 넓어져,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제대로 분석하기 위해서는 여러 개의 리포트를 번갈아 가면서 봐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불편함을 감소시키시 위해 로거에서는 ‘정액제 광고별 전환효과’라는 리포트를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먼저, 정액제 광고란 CPT광고를 포함하여 정액제로 이루어지고 있는 광고입니다. 예를 들면, 네이버와 다음의 브랜드검색, 네이트의 비즈바로가기,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카카오스타일과 같은 광고입니다.
‘정액제 광고별 전환효과’ 리포트에서는 방문자가 어느 매체의 어떤 광고를 통해 유입되었는지 알 수 있으며, 어떤 검색어로 유입이 되었는지까지 알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스타일은 검색어가 없기 때문에 키워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광고 상품별에 따른 방문수와 회원등록수, 주문수와 같은 전환값도 확인을 할 수 있고, 조금 더 높은 레벨을 사용하신다면 매출액과 방문당 매출액도 확인이 가능하여 완벽한 광고 분석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CPC광고 편식이 아닌 다양한 광고 집행으로 비용도 줄이고, 간편한 광고 효과 분석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하세요!
리포트 정의
방문자가 이용한 정액제 광고 매체 및 상품에 따른 분석 리포트입니다. (방문자의 중복 접속 포함)
리포트 위치
분석리포트 > 검색/광고 > 광고 일반 > 정액제 광고별 전환효과
리포트 제공 범위
광고매체, 광고상품, 유입키워드, 방문수, 회원등록수, 회원등록률, 주문수, 방문당주문율, 매출액, 방문당매출액 (레벨에 따라 차이가 있음)
분석 가능한 광고 상품
브랜드검색 (네이버, 다음), 비즈바로가기,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네이트), 카카오스타일
리포트 화면
1. 리포트 위치
2. 현재 어떤 리포트에 있는지 위치를 알려줍니다.
3. 리포트 설정 버튼을 통해, 광고를 추가하여 분석 할 수 있습니다.
4. 리포트 사용시 문의사항을 해결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