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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MD 세번째, MD의 감각+정확한 데이터=?

방문자와 웹사이트가 가장 처음 만나게 되는 랜딩페이지. 잘 만든 랜딩페이지는 방문자를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렇게 중요한 랜딩페이지는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요?

랜딩페이지는 대부분 MD의 감각으로 선택한 상품들이 진열되고 있습니다. 관록이 있는 MD라면 감각만으로도 랜딩페이지를 만들 수 있지만 그래도! 데이터가 MD의 감각을 뒷받침 해준다면 조금은 모자랐던 랜딩페이지를 완벽한 랜딩페이지로 거듭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MD의 감각과 데이터가 더해져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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