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매출증대 도구 ‘스마트MD™’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마트MD™’는 ‘LOGGER for KAKAO Style’, ‘LOGGER for Viral’ 과 같이 원래는 ‘LOGGER for Shop’의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기존 e-Biz 환경에서 ‘일반적 표준’으로 이용되던 웹로그분석이… 리포트는 참 많기는 하지만 실제 쇼핑몰 운영자의 입장에서 볼 때 ‘활용하기 어렵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비즈스프링’에서 많은 쇼핑몰 운영자의 의견을 듣고서 ‘새롭게’준비한 것이 바로 ‘스마트MD’입니다.
웹로그분석을 하면 더 과학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기는 합니다만, 이 사실은 ‘데이터를 관찰-분석-힌트도출-적용’이라는 모든 단계를 쇼핑몰 운영자 혼자서 알아서 해야한다는 것인데 아래와 같은 이유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기존 웹로그분석이 힘들었던 이유 3가지
- 바쁜 와중에 웹로그분석 리포트를 ‘보는것이 아니라 분석까지 해야한다’
- 그러려면 웹로그분석 차원/지표/측정기준등 점차 공부할 것이 많아진다.
- 분석을 했어도 실제 적용(실행)할 ‘힌트(Insight)’를 뽑으려면 그냥 ‘보는’시간의 2-3배의 시간을 투자해야한다.
그래서 ‘스마트MD’에서는 쉽고, 현실에 더 잘 대응하려고 합니다.
- 맞춤형 : 바쁜 운영자를 위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중요한 요소인 ‘광고-상품-매출’을 통합해서 리포팅 합니다.
- 쉽다 : 복잡한 분석차원/지표를 배제하고, 이해하기 쉬운 표현과 상품이미지를 바로 보여드리는 방식으로 ‘보시면 알게끔’ 합니다.
- 힌트(실행할 수 있다) : 2~3차례 분석처리를 한 결과를 보여드리므로, 바로 답에 가까운 ‘힌트’를 드립니다. 구매 잠재성, 묶어 팔거나 함께 배치하면 좋을 상품, 광고별 대응되는 상품배치 방안의 힌트를 드립니다.
이제는.
- 네이버 지식쇼핑 광고분석을 통해 잘 팔리는 상품을 바로바로 배치하실 수 있어요.
- 쇼핑몰 상품 페이지 전략을 한번에 세우고 실행하실 수 있어요.
- 쇼핑몰 상품 분석 방법이 간단해지고, 매출향상을 위해서 쇼핑몰 상품기획에 전념하실 수 있어요.
자…그럼, ‘스마트MD’의 소개서를 가볍게 살펴봐주세요.
그리고, 서비스 문의는 02-6919-5521 로 주세요 !
8월 중/하순까지는 Beta 무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 소개서만 바로 보기(슬라이드셰어) :http://www.slideshare.net/bizspringinc/md-24522907
– PDF 소개서 다운로드 : https://bizspring.box.com/smartmd
고객이 떠나는 시간 8초, 연관 상품 제안으로 꽉 잡아두세요. – 스마트MD
http://blog.bizspring.co.kr/14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