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분기 (2022.01.01 ~ 2022.03.31)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https://datastudio.google.com/reporting/ee9ecabc-d588-465c-8816-52033965a61b
위의 링크를 선택하시면, Google Data Studi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via Categories
- Chat GPT 는 무엇이고, 광고 비즈니스에는 어떤 활용 방안이 있을까?
- 중소기업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 수요기업에게만 드리는 역대급 혜택! – 2022년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 안내
- 비즈스프링-윤커뮤니케이션즈, 행정/공공/교육기관 대상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 체결
-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2편)
- 2024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1편)
- 2024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비즈스프링 – 2023년 유망SaaS개발육성 지원 사업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