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3분기(2024.07.01 ~ 2024.09.30)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3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3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3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Looker Studio 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Related Posts via Categories비즈스프링-윤커뮤니케이션즈, 행정/공공/교육기관 대상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 체결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2편)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1편)2024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비즈스프링 – 2023년 유망SaaS개발육성 지원 사업 스토리24년 7월 1일 GA3(UA) 데이터 백업 서비스는 종료되었지만, GA4 활용 문의는 주세요!데이터분석 솔루션 고민? 지원사업으로 해결하세요!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고 안내 “2024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의 1개의 댓글 핑백: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BizSpring BLOG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핑백: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BizSpring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