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대한민국은 숏폼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릴스’, 유튜브의 ‘숏츠’ 등 숏폼을 제공하는 다양한 매체 중에서 인기있는 매체를 뽑는다면 “틱톡” 매체가 항상 상위권을 차지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틱톡”은 젊은 층에게만 관심이 많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전연령대에서 사랑을 받는 소셜미디어(SNS)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출처: 한국경제 “숏폼 시대…인스타·틱톡, 전 연령층 사용시간 늘었다” 2024.10.08. / 사진: 와이즈앱·리테일·굿즈)
틱톡 매체가 성장함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틱톡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데요, 틱톡은 세계적으로 서비스되는 만큼 유저 활동량과 광고 인게이지먼트가 높아 광고 효과가 좋고, 성별/나이/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도 가능하여 특정 타겟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유용한 광고 매체입니다.
이에 비즈스프링은 틱톡의 광고 성과 데이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도록,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틱톡’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와 같이 틱톡 광고 성과 데이터도 API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집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제 AIR(매체통합리포트)에서 로그인 한번으로 틱톡 광고 데이터를 매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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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외에도 비즈스프링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구 GFA)’도 API로 연동할 수 있도록 확장하였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이하 네이버GFA)는 공식 파트너사에 한하여 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움말: 네이버GFA API)
네이버GFA의 API는 공식 파트너사에 한정하여 제공되기에, AIR는 모든 고객의 네이버GFA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API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었는데요,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AIR는 기존 방식과 더불어 API로 네이버GFA를 연동하고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도록 광고 매체를 확장했습니다.
네이버GFA 공식 파트너사라면 이제 2차 인증이나 광고센터 변경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확장되고 안정화된 비즈스프링의 AIR™ 서비스와 함께 매일 반복되던 단순 작업의 시간을 줄여보세요!
매일 아침 바쁘게 반복했던 시간을 줄이고 ‘진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데이터와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인 비즈스프링이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겠습니다. 실무에서 겪고 계신 고민을 편하게 나눠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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