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로거] 며느리만 아는 웹분석 실무활용 가이드 첫번째

  • 기준

안녕하세요. 웹분석 전문업체 로거입니다. 웹분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데이터를 분석하고 설정하기가 아직은 많이 힘드시죠? 효과적인 웹분석의 활용을 위해 로거에서 지속적인 활용가이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검색광고! 한달 검색광고 비용으로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동종업계 광고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면서 광고비용 지출은 점점 늘어만 가고있습니다. 그러나 광고효과도 늘어나고… 더 보기 »[로거] 며느리만 아는 웹분석 실무활용 가이드 첫번째

반장이 되고 싶으면~ 연락해~~!

  • 기준

회사내, 반장뽑기! 비즈스프링내 로거사업부에 반장이 생겼습니다.  과연 반장은 누규??? 인기투표 1등인가..  아이큐 1등인가.. 말 잘 듣는 사람인가.. 말 잘하는 사람인가.. ㅋㅋ 로거사업부 반장은 돌림빵?? 입니다.  ^^;; 모든 사람들이 돌아가면서 2주씩 반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반장의 역활! – 사업부내 회의의 진행 – 업무 일정 관리 – 분위기 관리 ㅋㅋㅋ – 간식 관리… 더 보기 »반장이 되고 싶으면~ 연락해~~!

로거 신규 UI 리포트 설명 및 활용 교육안내

  • 기준

안녕하세요. 로거 운영자입니다. 그 동안 신규리포트 환경이 정식 오픈 하여 5개월 남짓 지난 후, 깔끔해진 메뉴구성과 알아보기 쉬운 리포트화면 등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던 많은 고객님들과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신규리포트를 집중 관리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구 버전의 리포트 서비스를 2009년 4월 30일에 종료합니다.… 더 보기 »로거 신규 UI 리포트 설명 및 활용 교육안내

비즈스프링에만 있는 스프링카드~!

  • 기준

세상 어느곳에서도 없다! 단, 비즈스프링에서만 존재한다! 비즈스프링의 복지카드~ 스프링카드~~! 예전 워크샵때 잠깐 소개를 해드렸던 스프링카드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회사 내부의 칭찬문화를 만들고자, 시작한 스프링카드~~! Talk + Play + Love 카드~! 칭찬에 대한 Bonus를 만들고, Bonus를 복지혜택등으로 연결이 됩니다. 마구 마구 칭찬합시다~~!! 단위별로 Talk < Play < Love 이며, Love카드 받으면 대박인거죠~! ^^… 더 보기 »비즈스프링에만 있는 스프링카드~!

로거™의 검색엔진 유입률 조사결과, 네이버 개편 ‘절반의 성공’

  • 기준

네이버 개편 후 한달, 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의 웹분석툴 로거™에 의하면 국내 양대 포탈서비스인 네이버와 다음의 검색엔진 유입률은 변화가 거의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네이버는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 지난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디자인을 공개했고, 같은 달 15일부터 31일까지 오픈 베타기간을 가진 뒤, 지난 1월 1일 정식 오픈 과정을 거쳤다, 특히 네이버는 첫… 더 보기 »로거™의 검색엔진 유입률 조사결과, 네이버 개편 ‘절반의 성공’

제 3 장. 이메일마케팅 종류와 활용

  • 기준

제 3 장. 이메일마케팅 종류와 활용   이메일마케팅 종류는 이메일 전달형태, 이메일의 메시지, 사용 목적, 이메일의 상업적 여부, 옵트인(opt-in)&옵트아웃(opt-out) 등의 기준에 따라 분류된다. 각 기준이 말하는 종류는 무엇이며, 해당 기준에서 더 세부적으로 분류되는 이메일 유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   (이메일마케팅 종류에 대한 요약표) 이메일 전달형태… 더 보기 »제 3 장. 이메일마케팅 종류와 활용

로거 ‘사용자 교육’에서 ‘사용자 모임’으로~~! 모임후기

  • 기준

로거에서 이루어 지던 사용자 교육을 사용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붐업!! 하기 위해 ‘모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매달 로거 CAFE를 통하여 모임이 이루어 지며, 무료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모임을 통해서 로거 USB(2기가)도 팍팍~!!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Book1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모임의 마지막, 사용자 인터뷰에 응해주신 다나와 참석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로거… 더 보기 »로거 ‘사용자 교육’에서 ‘사용자 모임’으로~~! 모임후기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