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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_비즈스프링-윤커뮤니케이션즈_ 행정,공공,교육기관 대상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 체결

비즈스프링-윤커뮤니케이션즈, 행정/공공/교육기관 대상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 체결

  • 기준

지난 2025년 1월 8일 비즈스프링과 윤커뮤니케이션즈가 “행정/공공 기관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웹로그 분석 기술 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비즈스프링의 고도화된 웹로그 분석 기술과 윤커뮤니케이션즈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의 결합으로, 공공기관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돕고 행정/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cover_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기준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4분기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cover_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할 핵심 전략, 데이터 마케팅

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할 핵심 전략, ‘데이터 마케팅’

  • 기준

데이터 마케팅 (Data marketing)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마케팅의 기획부터 이행, 성과 측정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줄 데이터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번 콘텐츠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cover_RAG을 통한 LLM정확도 향상(3)

RAG를 통한 LLM정확도 향상(3)

스프링 프로젝트에서 별도의 파이썬 서버 구축 없이 AI 기능을 통합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Spring AI 프레임워크의 특징과 Ollama를 활용한 구현 방법을 소개합니다.

cover_데이터 시각화 차트 유형과 활용사례 심화

데이터 시각화 차트 유형과 활용사례 심화

  • 기준

시각화의 중요성에 대해 충분히 인지를 했다면, 이에 대한 활용도를 조금 더 높일 차례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한 가지 지표의 데이터를 보고 동향을 파악하였다면 이번엔 두 가지 이상의 지표 데이터를 보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cover_처리율 제한(Rate Limiting) 알고리즘 알아보기

처리율 제한(Rate Limiting) 알고리즘 알아보기

처리율 제한(Rate Limiting)은 네트워크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술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요 알고리즘(토큰 버킷, 누출 버킷 등)의 특징과 구현 방식을 살펴봅니다.

cover_History API: 브라우저 세션 기록과 동적 상태 관리

History API를 활용한 브라우저 세션 기록 조작

History API를 활용하여 SPA(Single Page Application)에서 브라우저의 세션 기록을 조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pushState, replaceState 등의 주요 메소드와 popstate 이벤트를 통해 페이지 새로고침 없이 URL과 상태를 동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cover_ 빌드 자동화 도구란? 개요 및 Maven과 Gradle 분석

빌드 자동화 도구란? 개요 및 Maven과 Gradle 분석

빌드 자동화 도구는 소스코드 컴파일, 라이브러리 관리 등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개발 효율을 높이는 도구로, 대표적으로 Maven과 Gradle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Maven과 Gradle의 특징, 장단점, 스크립트 비교를 통해 각각의 활용 방법과 차이점을 살펴봅니다.

cover_i18next와 Google API를 활용한 다국어 관리 시스템 구축

i18next와 Google API를 활용한 다국어 관리 시스템 구축

구글 스프레드시트와 i18next를 활용하여 JSON 기반의 효율적인 다국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자동 번역과 수동 수정의 균형을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의 다국어 지원을 체계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를 제시합니다.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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