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잘하기] 3.유입된 고객들이 얼마나 구매했을까?
본 문서는 웹분석을 통해서 광고비를 줄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검색광고 전략수립 하는 방법을, 3 단계[키워드도출 – 방문/반송수 파악 – 전환율측정]으로 요약/구분하여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검색 광고, 제대로 하는 3단계』 목차 1단계 검색광고, 어떻게 시작하지? 2단계 고객유입의 명당은 어디? 3단계 유입된 고객들이 얼마나 구매했을까? Tip1. CPC광고 설정방법… 더 보기 »[검색광고잘하기] 3.유입된 고객들이 얼마나 구매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