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완벽해설!

  • 기준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리포트! 100% 활용하기 네이버 모바일배너 상품이 런칭되면서, 모바일 배너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이 키워드 광고시장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광고시장의 치열함을 아는 광고주라면 모바일 광고 또한, 분석이 밑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아실 것입니다. 로거에서는 지난 16일, 모바일배너 리포트 카테고리를 출시했습니다. 총… 더 보기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완벽해설!

분석한다면, 남들과 다르게 돈을 벌자

  • 기준

  광고효과 분석을 통한 광고비용 줄이는 Know-How   – 돈이 새고 있는 키워드를 찾아라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온라인 광고는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에 들어가는 비용은 절대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초기 사업자 경우에는 더욱 더 부담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투자 대비 성과(ROI)를 충분히 얻어내야 합니다. 쇼핑몰에서… 더 보기 »분석한다면, 남들과 다르게 돈을 벌자

너가 바로 ROI?! 마케팅ROI 알아보기!

  • 기준

ROI란 투자 대비 수익률을 나타냅니다. 각종 범주 및 세분화된 측정 지표 항목에 대해, 투입된 비용에 대한 수익을 계산하여 표시합니다. 투입 비용에 대한 자료가 부족한 경우에는 ROI값 1을 기준으로 그 이상일 경우 순이익, 그 이하일 경우 마이너스 수익으로 계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웹분석 전문 기업 비즈스프링, 본격적인 모바일 분석 시장 진입

  • 기준

최근 모바일 광고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광고시장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에 따라 웹분석 전문업체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 대표 구자훈)이 본격적으로 모바일 광고 분석에 특화된 효과 분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탈서비스업체 중 다음 모바일 광고에 이어 네이버의 모바일배너 베타서비스 런칭으로 모바일 광고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는 요즘, 그 효과에 대한… 더 보기 »웹분석 전문 기업 비즈스프링, 본격적인 모바일 분석 시장 진입

로거 리포트에서 ‘모바일배너광고’의 리포트 셋이 추가되었습니다. ^0^

  • 기준

최근 모바일기기의 보급이 급속하게 확산되면서 어딜가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출퇴근길은 물론 걸어다니면서도, 식사를 하면서도 언제나 스마트폰은 우리와 함께하죠. 저희 집에는 집에서도 손에서 놓지 않는 분이 있답니다. 하하하^^;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한 업체가 흥미로운 주제로 조사를 하였는데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무엇을 가장 많이 하는지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인터넷 서핑과… 더 보기 »로거 리포트에서 ‘모바일배너광고’의 리포트 셋이 추가되었습니다. ^0^

방문자의 흐름을 파악하라 – 서핑패턴 분석하기

  • 기준

쇼핑몰의 주문 정보 입력페이지에서 결제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사이트를 이탈한다면 해당 페이지에 유도장치가 있을 수 있고, 불편함을 주는 컨텐츠가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방문자의 숨은 니즈와 불편함을 추적하여 웹사이트의 사용성을 개선시키는 웹 분석 방법이 바로 서핑패턴 분석입니다.

검색어 성격에 따른 전환 시나리오

  • 기준

검색어는 우리 마케터가 그토록 알아내기를 바라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할 수 있는 ‘키워드’입니다. 우리 웹사이트가 구조적으로 검색엔진에 최적화되어 있다면 로그 분석을 통해서 고객들이 사용한 검색어들을 다양하게 파악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웹사이트 충성도를 높이는 방문자 분석회원특성(연령대등)별 방문

  • 기준

높은 방문자 만족도가 가져다 주는 이득은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만큼 많지만, 가장 큰 이득은 방문자 충성도가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늘어난다는 것은 산업군을 막론한 모두의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방문자에 좀 더 집중해서 웹사이트를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거의 당당함! 성공한 웹사이트 점유율 여전히 1위!

  • 기준

로거의 전문성을 다시 입증되었습니다. ^^  2010년 조사 이후에 랭키닷컴 상위 웹사이트 기준으로 웹로그 분석 사용자 조사를 다시 실시해 보았습니다.2010년 당시에다 50% 이상의 점유율, 2012년 6월 조사 기준도 여전히 50%가 넘은 55%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랭키닷컴 상위 100위 안에 웹사이트의 유료 웹로그분석 제품의 사용율도 35%가 상승하였습니다. 역시 웹분석의 필요성은 점점 더… 더 보기 »로거의 당당함! 성공한 웹사이트 점유율 여전히 1위!

WAIS 홈페이지가 한 장의 종이로 변신!

  • 기준

WAIS홈페이지가 한 장의 종이로 변신했습니다. (@°▽°@) WAI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스마트케어 및 웹분석 제품 소개를 담아 리플릿으로 만들었습니다. ‘웹분석’이라고 하면 막연하게만 느껴지고,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커머스 영역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웹분석이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되었는데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웹분석, 어렵지 않아요~’ 고객님들에게 좀 더… 더 보기 »WAIS 홈페이지가 한 장의 종이로 변신!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