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주)비즈스프링 – JAVA 개발자 신입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 기준

(주)비즈스프링에서는 E-Business의 전문가로 성장할 ‘바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의 내재적 문화와 목표는 기계적 업무와 생산에 찌든 회사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다양한 관계와 열정의 실험을 통한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든, 어떤 깨달음과 성취를 원하건, 당신의 열정과 에너지가 존재한다면 (주)비즈스프링이라는 ‘놀이터’에서 마음껏 이루어 보시길 제안드립니다. 좋은 인연을 기다리겠습니다. 모집부분 및… 더 보기 »(주)비즈스프링 – JAVA 개발자 신입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디지털 마케터에게 중요한 역량은? 하드스킬에서는 ‘측정과 분석기술’, 소프트스킬에서는 ‘마케터의 마인드’와 ‘리더십’

  • 기준

웹분석으로 잘 알려진 Webtrends의 Blog에 게시된 Marko Z Muellner의 글을 보고서, 한글로 요약해서 적어봅니다. ‘Muellner’씨는 별로 심각하지 않게(?) 자신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은 질문을 했는데, 답변의 표본은 작지만 다음과 같이 결론을 얻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mariareyesmcdavis/2890706354/in/photostream/ 작성자 : Maria Reyes-McDavis Q : 디지털 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Skill은 ? A… 더 보기 »디지털 마케터에게 중요한 역량은? 하드스킬에서는 ‘측정과 분석기술’, 소프트스킬에서는 ‘마케터의 마인드’와 ‘리더십’

웹을 진화시키기 위한 필수요소, 웹분석

  • 기준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safari_vacation/5961260280/   작성자 : s_falkow 2011년 한해도 벌써 빠르게 저물어가고 있다. 2011년 IT 트렌드의 핵으로 떠오르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과 SNS의 열풍속에서 웹 자체에 대한 관심과 비중이 다소 축소된 듯도 보이긴 하지만 여전히 웹은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로 온라인 비즈니스의 중축을 이루고 있다. 모바일과 SNS는 기존의 웹환경에서 구축된… 더 보기 »웹을 진화시키기 위한 필수요소, 웹분석

[보도자료] 모바일에서 더욱 빛난 ‘슈스케3’

  • 기준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seokzzang/6152816481/in/photostream/  작성자 : Seokzzang Yun 얼마전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CJ E&M의 슈스케3.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도 있었고, 다양한 방송 정보를 얻을 수도 있었습니다. 바로 그 슈스케3 앱을 저희 비즈스프링이 스마트케어를 적용하여 분석했습니다.^^ —————– 모바일에서 더욱 빛난 ‘슈스케3’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가 전국민적 열기속에서… 더 보기 »[보도자료] 모바일에서 더욱 빛난 ‘슈스케3’

[마감][세미나 공지] 웹분석 활용 노하우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기준

22일 29일 모두 등록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1차 – 2011년 11월 22일 (화) 오후 2시 30분 마감     2차 – 2011년 11월 29일 (화) 오후 2시 30분 마감     토즈 강남점     온라인 마케터, 웹기획자, 기타 웹분석에 관심… 더 보기 »[마감][세미나 공지] 웹분석 활용 노하우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1년도 하반기 워크샵 사진 대방출!

  • 기준

지난 주 강화도로 2011년도 하반기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제목처럼 ‘사진 대방출‘은 아니지만, 사진으로 비즈스프링 워크샵의 즐거웠던 시간들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출발 전 ‘일찍 와주길 바래♡’ 이벤트 ▲BizSpring은 이름이나 직급 대신 별명을 쓰고 있습니다. 숙소 앞, 진강산 산행 ▲여기가 진강산 정상입니다. 산 정상인게 티가 안납니다. 하산 후 숙소로 데려다 줄 차를 기다리고 있는… 더 보기 »2011년도 하반기 워크샵 사진 대방출!

대시보드/KPI로 웹사이트 운영 스마트하게하자

  • 기준

웹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에서 분석리포트 사용 외에 부가적인 수단으로서 추천하는 기능이 있다. 바로 대시보드와 KPI이다. 하지만 고객사에서 웹분석 활동을 진행할 경우에 분석리포트는 자주 보며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KPI와 대시보드는 그렇지 않은 경우를 많이 접했다. 우리 회사(비즈스프링)에서 웹분석 홍보물을 만들 때, 빠지지 않고 내세우는 기능 중 하나가 대시보드와 KPI이며, ASP… 더 보기 »대시보드/KPI로 웹사이트 운영 스마트하게하자

새로운 개념의 웹분석 서비스 BizSpring SmartCare™가 런칭합니다.

  • 기준

(주)비즈스프링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BizSpring SmartCare™가 2011년 9월 28일 정식 런칭합니다. Tool로서의 웹분석이 아닌, 서비스로의 웹분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웹분석 지원 서비스   BizSpring SmartCare™ 9월 28일, http://care.bizspring.co.kr 로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웹분석은 도입보다 활용이 더 중요합니다. 웹분석 지원 서비스 BizSpring SmartCare™ BizSpring SmartCare™ 서비스란? 쉽게 시작할… 더 보기 » 새로운 개념의 웹분석 서비스 BizSpring SmartCare™가 런칭합니다.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한 SNS 분석의 방법

  • 기준

SNS 마케팅 등장의 배경 이력서를 통해 수집할 수 없는 구직자의 사고방식, 인간관계, 생활패턴에 대한 정보를 기업 인사담당자는 이제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바쁜 일상 때문에 쉽게 만나지 못하는 친구, 지인들과도 많은 시간의 할애없이 서로의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다. 비좁은 회의실 테이블을 벗어나서도 팀 동료들과 회의를 진행하고 의사결정을 할 수… 더 보기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한 SNS 분석의 방법

SNS 분석, 운영 목적에 따라 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 기준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에 힘입어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고객과의 소통 채널로 활용하려는 기업들이 많아 졌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자신이 좋아하고 관심 갖는 기업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는데 SNS가 이를 해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NS가 하나의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한 것입니다.   SNS 운영이 마케팅 활동이라면 그 성과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최대 접점으로 급부상한SNS. 기업은 그 활동을… 더 보기 »SNS 분석, 운영 목적에 따라 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