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의 마케팅 효과 측정
각 매체를 통해 웹에 접속한 방문자의 방문수, 반송수와 같은 데이터를 잡지의 광고효과가 좋은지 신문의 광고효과가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즉, QR코드 분석은 QR코드를 적용한 잡지, 신문, 쿠폰북과 같은 오프라인 매체가 웹 유입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측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각 매체를 통해 웹에 접속한 방문자의 방문수, 반송수와 같은 데이터를 잡지의 광고효과가 좋은지 신문의 광고효과가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즉, QR코드 분석은 QR코드를 적용한 잡지, 신문, 쿠폰북과 같은 오프라인 매체가 웹 유입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측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011상반기 OS 점유율입니다. PC와 모바일을 구분하지 않고 정리했습니다. OS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WINDOWS XP SP2 31.33% 29.23% 27.74% 25.53% 24.19% 22.89% WINDOWS XP SP3 26.46% 26.71% 27.09% 26.93% 26.64%… 더 보기 »2011년도 상반기 OS (운영체제) 점유율
가장 좋은 웹분석 활용은 웹사이트의 운영 목적/목표를 정해두고 이를 KPI화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이 어렵다면, 리포트라도 꾸준히 보고, 예상과 다른 결과가 도출될 때, 그 원인을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웹분석을 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웹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서인데, 이 경우엔 후자가 더 알맞습니다. 이를 프로세스화 하면 현상 확인 > 의문… 더 보기 »웹분석 데이터 어떻게 활용하지?! – 웹분석 활용 프로세스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 얼마 전, 비즈스프링에서는 전직원 모두가 ‘미션선언문’을 공유했습니다. 미션이란, ‘사명’,‘소명’ 의 뜻으로 ‘기업이 고객에게 전달하려는 가치’를 의미하죠. 보통, 미션이라는 것은 조직에만 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조직원에게도 개인적인 미션은 꼭 필요합니다. 조직이 내세우는 미션과 조직원이 생각하는 미션이 다르다면, 고객에게 가치가 올바르게 전달될 수 없습니다. 공통의 지향점 없이 각자의 업무만 하게 될테니까요. 비즈스프링이 ‘미션선언문’을 선언/공유한… 더 보기 »비즈스프링 구성원들의 ‘미션 선언문’
비즈스프링의 캐치프레이즈 & 모토가 7년만에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시장 변화에 따라 비즈스프링이 추구해야 될 가치가 달라졌으며, 이것이 캐치프레이즈 & 모토로 반영된 것입니다. 2011년도 이후의 비즈스프링의 캐치프레이즈 & 모토는 The Intelligent Business Company 입니다. 이제까지의, 비전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짧은 문장으로 표현한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 또는 모토(Motto)는 4 2002년에는 “Make… 더 보기 »비즈스프링의 캐치프레이즈 & 모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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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프링이 비즈델리에서 진행하는 ‘소셜 마케팅 컨퍼런스 2011’에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저희 회사 로고가 보이시죠^^; 훌륭한 연사들이 이번 컨퍼런스에 많이 참여하신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1세션 10:00~10:50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원칙 1.… 더 보기 »비즈스프링이 비즈델리 컨퍼런스에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스타일닷컴, 스타일다나와 같은 패션몰링크/검색사이트의 위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들은 쇼핑몰의 순위를 집계하고, 그들의 상품을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이트들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영역을 광고주의 광고로 채우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패션/액세서리 분야에서 이들 패션몰 링크/검색 사이트를 통한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 야후, 네이트와 같은 포탈사이트는 각자의 쇼핑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패션몰 링크/검색 사이트를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