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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AI 솔루션으로 독자 맞춤형 뉴스 서비스 제공

  • 기준

부산일보는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지방 언론사로 고객 행동 데이터를 유치하기 위해 AI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AI 솔루션을 통해 행동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을 구현하여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저널리즘의 가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했습니다.

cover_클라우드 기반 SaaS 전환 더 많은 가능성을 열다

클라우드 기반 SaaS 전환: 더 많은 가능성을 열다

비즈스프링은 2023년, 마케팅 데이터 플랫폼 Growth Platform을 클라우드 기반 SaaS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기능을 보다 저렴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기업의 성장에 맞춰 확장성과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클라우드 기반 SaaS 전환의 중요성과 그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광고 대행사의 새로운 경쟁력, 데이터 분석 파트너십

광고 대행사의 새로운 경쟁력, 데이터 분석 파트너십

  • 기준

어느덧 2024년도도 약 2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25년도를 위한 비딩이 한창인 시즌인데요. 특히 광고대행사는 비딩 PT가 몰려있는 시즌인만큼 불철주야하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은 광고운영을 둘러싼 가지들로 점점 복잡하고 다양화되고, 에이전시들의 광고 운영 역량은 상향 평준화 되어있어 명확한 차별점을 꼽기 어려운 점 등. . 여러 고민에 머리가 아프시겠지요. 감히 생각해보건대 광고운영과는 관련있지만,… 더 보기 »광고 대행사의 새로운 경쟁력, 데이터 분석 파트너십

cover_구매전환율 어떻게 하면 높이죠

구매 전환율 어떻게 하면 높이죠? 정답은 자사 데이터에 있습니다!

  • 기준

고객 이탈은 최소화하고, 구매 전환은 최대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고객이 주는 데이터 안에서 고객의 행동을 파악하고, 마케팅 액션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이제는 직관이 아닌, 실제 데이터 속의 사실을 통해 전략을 도출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누구나 해야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고객 데이터 분석, 비즈스프링의 고객 행동 분석 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성과 측정 지표 확장 후 광고 매체별 첫구매 전환율 분석

  • 기준

애드이피션시는 고객별 최초 구매에 효과적인 광고 매체를 파악하고, 구매 전환까지의 영향을 미치는 광고 매체를 확인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광고주 맞춤 성과 지표를 확장하고, 체계적인 성과 측정에 기반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이 요구되었습니다.

맞춤 콘텐츠 추천을 통한 사용자 참여도 개선

  • 기준

LG 상남도서관은 방문자들마다 개개인의 관심사와 실시간 인기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여 방문자가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비즈스프링은 2가지 포인트를 데이터 수집/분석과 AI/ML 기술을 도입하여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CRM과 온라인 행동 데이터 통합으로 개인화 마케팅 환경 구축

  • 기준

롯데카드는 직접 수집하고 있는 CRM 데이터와, 롯데카드 웹/앱 방문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보완 후 서로 결합시키기를 원했습니다. 마케팅 고도화를 목표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속 고객의 관심사와 행동을 보다 풍부하게 포착하여, 향후 ML 및 AI 기술 도입의 기반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페이지 강제이동으로 인한 유입 경로(Referrer) 유실 방지

  • 기준

혜초여행사의 광고 매체 시스템과 로그분석 솔루션에서 확인하는 성과가 서로 크게 달랐습니다. 광고는 집행되고 있는데, 해당 광고의 매체를 통해 유입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시간도 부족하며, 데이터를 뜯어보는 기술에 장벽이 있었습니다.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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