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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cover_ArgoCD를 이용한 GitOps 워크플로우를 구축하여 Kubernetes CI,CD 구현

ArgoCD를 이용한 GitOps 워크플로우를 구축하여 Kubernetes CI/CD 구현

Growth Platform 서비스 제공 기반의 Kubernetes는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의 자동 디플로이, 스케일링 등을 제공하는 관리시스템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키이션에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Growth Platform 에서는 Kubernetes를 어떻게 적용하고,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해 구성한 ArgoCD의 설정 방법을 알아 봅시다.

cover_GA4 API 활용하여 광고성과 맞춤 보고서 생성하기

API 활용하여 광고성과 맞춤 보고서 생성하기

  • 기준

AIR에서는 다양한 매체 데이터의 광고 성과 데이터를 통합/적재하여 시각화된 리포트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AIR에서 가공된 여러 매체의 데이터를 API로 제공 받아 보실 수 있는 API 쿼리 빌더 리포트가 추가 오픈 되었으며, API를 활용하여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맞춤 리포트를 생성하고 광고 보고서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cover_시각화된 데이터 대시보드 디자인으로 설득력있는 보고서 만들기

시각화된 데이터 대시보드 디자인으로 설득력있는 보고서 만들기

  • 기준

데이터 시각화는 데이터의 이해를 돕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숫자로만 전달 받는 것보다 시각적으로 전달을 하면 훨씬 효과적인 이해가 가능합니다. 루커 스튜디오는 시각화된 데이터 대시보드를 무료로 만들 수 있고, 드래그 앤 드롭 편집으로 다른 툴보다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루커 스튜디오로 설득력있는 보고서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cover_유저 행동 분석을 위한 세그먼트 분석 방법

유저 행동 분석을 위한 세그먼트 분석 방법

  • 기준

유저 행동 분석이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한 유저 데이터를 수집하여 라이프스타일 및 패턴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여러 관점으로 행동을 분석하면 유의미한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지표를 개선할 수 있고, 최종 전환을 위한 특정 행동도 유도할 수 있습니다.

cover_마케팅 믹스 모델링(MMM) 메타 로빈과 트리 기반 모델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 메타 로빈과 트리 기반 모델

  • 기준

Marketing Mix Modeling(MMM)은 다양한 마케팅 변수가 광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마케팅의 효과를 정량화하고 각 채널의 개별적, 통합적 기여도를 분석해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Robyn과 트리 기반의 앙상블 모델을 통해 머신러닝을 적용한 MMM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over_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톺아보기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톺아보기

  • 기준

AI 안에 머신러닝과 딥러닝, NLP를 조합하여 생성형 언어 모델이 만들어졌고 이것이 GPT 기술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생성형 언어 모델로 부터 원하는 결과 값을 얻기 위해 입력 값들의 조합을 찾는 방법을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이라고 합니다.
ChatGPT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방법으로 간단한 실습내용과 기초 가이드 라인을 설명합니다.

cover_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기준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2분기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2023년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cover_디지털 시대_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1편)

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1편)

  • 기준

심리학적 원리를 UX/UI 디자인에 적용하면 사용자의 행동을 예측하고, 욕구를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UX/UI 디자인에 활용되는 대표적인 심리학 법칙 10가지를 1편과 2편으로 나누어 소개하고, 각 법칙이 디자인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cover_데이터 준비를 위한 Cloud Dataprep 사용하기

데이터 준비를 위한 Cloud Dataprep 사용하기

Cloud Dataprep은 Trifacta에서 운영하는 통합 파트너 서비스로 Google Cloud Platform에서 제공하는 지능형 데이터 준비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Dataprep은 분석을 위해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탐색, 정리 및 변환하는데 매우 유용한 서비스로 Dataprep의 주요 기능과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cover_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정답은 ‘데이터 활용’에 있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정답은 ‘데이터 활용’에 있다.

  • 기준

비즈니스 효과성을 더욱 확장시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활용한다면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다양한 항목들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콘텐츠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장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역량과 얻는 이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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