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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cover_Growth Platform 마케터를 위한 광고비 잔액 모니터링 알림

광고비 잔액 확인이 번거롭다면, 이제 이렇게 관리해 보세요!

  • 기준

AIR의 새로워진 광고비 모니터링 기능으로 광고비를 관리해보세요. AIR(Ad Integrated Report)는 온라인 광고 성과를 통합하고 리포팅하는 솔루션으로, API 등을 활용하여 연동한 광고 계정의 전일자 광고 성과를 수집하고 통합하여 매일 아침 통합된 리포트를 생성합니다.

cover_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준비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준비

  • 기준

디지털 전환이란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환경, 프로세스, 전략 등을 개선하여 디지털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가치를 창출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기술로 기존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함으로써 기업은 디지털 시대에 맞는 다양한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cover_2023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3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기준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인 ‘컨버젼™’을 통해 2023년 4분기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cover_비즈스프링,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애드테크 부문 수상

비즈스프링,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애드테크 부문 수상

  • 기준

비즈스프링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애드테크 부문의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작품은 런커뮤니케이션즈의 ‘잠재고객의 온라인 행동과 오프라인 신용/교통 카드 승인 정보를 결합한 타겟팅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는 사용자 행동 기반으로 실시간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cover_마케팅 플랫폼 도입 전 물어야 할 5가지 질문

마케팅 플랫폼 도입 전 물어야 할 5가지 질문

  • 기준

마케팅 시장에서 데이터를 활용하고 비교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때,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좀 더 정확한 분석을 위해 마케팅 플랫폼을 많이 도입합니다. 그래서 이번 콘텐츠는 마케팅 플랫폼을 왜 도입해야하고, 도입 전 살펴볼 기능 및 항목에는 무엇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cover_광고 성과 데이터와 GA4 분석 데이터 통합하여 관리하기

광고 성과 데이터와 GA4 분석 데이터를 내 저장소에서 한 번에 관리하기

  • 기준

비즈스프링은 고객사에서 운영하는 광고매체들의 성과 데이터를 통합하고, GA4 분석 데이터와 매칭 및 결합한 후, 데이터를 고객사의 저장소에 적재할 수 있도록 데이터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사 저장소에 저장하기에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ver_JWT (Json Web Token)의 구조와 사용

JWT (Json Web Token)의 구조와 사용하기

JWT이란 Json Web Token의 약자로 유저를 인증하고 식별하기 위한 토큰(Token) 기반 인증입니다. 토큰 자체에 사용자 권한 정보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정보가 포함되고, RESTful과 같은 무상태(Stateless)인 환경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됩니다.

cover_GA4 사용 시, 헷갈리는 기능 3가지 알아보기

GA4 사용 시, 헷갈리는 기능 3가지 알아보기

  • 기준

GA4는 적용 페이지나 항목에 따라 동일한 기능이더라도 작동하는 방식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제공되는 기본 기능들이 어디서 사용하냐에 따라 표현 및 적용 방식의 차이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또한, UA에서는 쉽게 연동된 기능도 GA4부터는 지원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cover_Target Audience Manager 잠재고객 상세 조회하기

[TAM™] 오디언스에서 잠재고객 상세 조회하기

사용하는 API인 apidoc는 프로젝트 코드상에 apidoc 규칙에 따라 주석을 남기면 해당 주석을 바탕으로 api 문서를 자동 생성해주는 문서화 도구입니다. 또한, BizSpring의 행동분석 솔루션인 Logger 데이터 조회 후 API 사용하여 상세 데이터를 전달받고 있습니다.

cover_GA4 탐색 리포트로 고객 유입 분석하기

GA4 탐색 리포트로 고객 유입 분석하기

  • 기준

GA4 탐색 분석은 UA ‘맞춤 보고서’ 보다 고객 행동을 좀 더 심층적이게 활용할 수 있는 분석 기법으로 표준 보고서 외에 데이터를 살펴보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4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맞춤형으로 데이터를 다양하게 시각화하여 분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 맞는 제품 추천해줘" 잠재고객은 이제 검색창이 아닌 AI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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