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cover_웹로그분석에서-데이터-엔지니어링까지

웹로그분석에서 데이터 엔지니어링까지

20여년간 웹 데이터 분석 경험을 기반으로, 초기 웹분석 시장 내용부터 빅데이터 시대에 맞이하여 변화된 데이터 시장, 그리고 오늘날 발전된 데이터 활용 범위(데이터 엔지니어링, 머신러닝, 인공지능 등)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cover_분석-시나리오를-통한-쇼핑몰-고객-세분화-방법

분석 시나리오를 통한 쇼핑몰 고객 세분화 방법

  • 기준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은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만들어 내는 것일까요?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단계별 프로세스를 알아봅니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면 유의깊게 살펴보세요.

cover_광고매체 통합 리포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광고매체 통합 리포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각 광고매체사에서 제공하는 매체 데이터를 이용하여, 매체통합솔루션이 통합 리포트를 생성하는 과정을 공유합니다. 데이터 다운로드부터 통합 및 가공까지, 일련의 과정과 사용되는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cover_매체통합솔루션-시작하기

[Welcome] AIR(매체통합리포트) 시작하기

  • 기준

비즈스프링의 매체통합솔루션 활용을 위해 딱 3가지만 세팅하면, 매일 아침마다 별다른 작업없이 통합된 광고성과를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cover_이커머스에서 성공적인 가치기반 마케팅을 위한 딱 한 가지 조언

이커머스에서 성공적인 가치기반 마케팅을 위한 딱 한 가지 조언

모든 조직은 높은 가치를 가진 고객과 낮은 가치를 가진 고객, 중간 가치를 가진 고객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가치있는 고객을 외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치에 맞는 전략을 세우고, 그에 맞게 실제로 수행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cover_네이버-키워드광고-자동입찰-솔루션-애드몬스터

네이버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애드몬스터(Admonster)™’

  • 기준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신 경험이 있으신 마케터나 담당자분이시라면, 키워드를 원하는 순위로 노출하기 위해 CPC(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 설정에 어려움을 느껴봤을 것입니다. 원하는 순위에 도달하였더라도 입찰가는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순위가 변하기 쉽고, 순위 유지를 위해 높은 CPC를 설정하면 광고 효율이 낮아지는 등 키워드 광고 관리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됩니다. 수많은 업체의… 더 보기 »네이버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애드몬스터(Admonster)™’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