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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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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주목해야 할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 기준

    2022   코로나19 확산과 ICT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 2년여 동안 비대면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에 대응해 새로운 사업과 해당 전략 수립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사업 영역과 비중이 더욱 커지면서 대다수 기업들은 소비자를 잡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라이브커머스의 활성화, 메타버스 플랫폼의… 더 보기 »2022년 주목해야 할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cover_A-B-테스트에-너무-많은-공을-들이지-말아야-할-이유.

A/B 테스트에 너무 많은 공을 들이지 말아야 할 이유

A/B 테스트는 두 개의 변형으로 어떤 옵션이 더 효과적인지 검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하게 바라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막상 실무에서 수행하면서 생각하다보면 한없이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지기도 합니다. A/B 테스트에 너무 많은 공을 들이지 말아야 할 경우를 예시를 통해 알아봅시다.

cover_매체-데이터-수집을-위한-매체-API-설정-및-활용

매체 데이터 수집을 위한 매체 API 설정 및 활용

API란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약자로,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요청을 보내고 응답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체제나 프로그래밍 언어가 제공하는 기능을 제어할 수 있게 만든 인터페이스를 말합니다.

비즈스프링, ‘AI 바우처’ 우수 공급 기업 선정

  • 기준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및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 이철승)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2021년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우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비용은 최소로, 성과는 최대로!” AI 바우처 지원사업 안내와 솔루션 구축 사례

  • 기준

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AI 솔루션 도입을 희망하지만, 비용 부담 및 전문인력 부족으로 망설이고 있는 기업 ▶ 정부 지원을 통해, 자사 AI 솔루션을 구축하고 싶은 중소·벤처·중견기업 ▶ AI 솔루션 구축을 비롯한 데이터 전문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고 있는 기업   AI 기술이 전 산업으로 퍼져나가면서 오늘날 대부분의… 더 보기 »“비용은 최소로, 성과는 최대로!” AI 바우처 지원사업 안내와 솔루션 구축 사례

AI 추천 시스템을 통한 목표 전환수 개선 사례 #미디어/언론사

비즈스프링은 마케팅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마케팅에서 데이터 활용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간은 머신러닝/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요, 예를 들면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전환율을 예측하고,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세그먼트) 선별의 자동화 등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 추천 시스템으로 목표 전환수를… 더 보기 »AI 추천 시스템을 통한 목표 전환수 개선 사례 #미디어/언론사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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