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BizSpring 솔루션 활용, 광고/마케팅 대행사를 위한 꿀팁!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에서 솔루션 활용을 위한 방안으로 오직 광고/마케팅 대행사만을 위한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NCP(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프로그램 활용 네이버 공식 대행사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으로서 이미 많은 대행사에서 NCP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스프링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NCP에 대한 혜택과 사용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더 보기 »BizSpring 솔루션 활용, 광고/마케팅 대행사를 위한 꿀팁!

[로거] 캠페인 성과 분석하는 캠페인코드 기능 개선

  • 기준

웹분석 솔루션 ‘로거’는 ‘캠페인코드’를 통해 광고를 통한 유입을 분석할 수 있고, 광고 성과 또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로거에 캠페인을 등록하면 캠페인코드를 발급받게 되고, 발급받은 캠페인코드를 광고URL에 넣으면 설정한 광고를 통해 유입한 데이터들을 분석할 수 있는 것이죠. 설정한 캠페인코드를 가지고 사이트에 들어오면, 사이트에 설치된 분석 스크립트와 만나면서 “나 이 광고 보고… 더 보기 »[로거] 캠페인 성과 분석하는 캠페인코드 기능 개선

중복클릭 51건? IP=66.249.82.* 누구냐 넌?

  • 기준

IP 66.249.82.* 를 아시나요? Q. 66.249.82.* 대체 뭐죠? 66.249.82.100 IP에서 자꾸 광고 클릭 일어나서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우리 광고 노출 안되게 차단했는데 이번에는 66.249.82.101 로 계속 클릭수가 수집됩니다. 66.249.82.100 IP 로 유입되는 중복클릭 건이 많네? 66.249.82.100 너 차단! 66.249.82.101 마지막 자리만 바꿔서 또 들어왔네? 66.249.82.* 도대체 넌 뭐냐? 그렇게 하나의 질문을… 더 보기 »중복클릭 51건? IP=66.249.82.* 누구냐 넌?

마케터의 고민, Tracker 잘 선택하기

  • 기준

Tracker의 데이터 수집 방식은 웹/앱으로 나뉩니다. 웹/앱은 서로 다른 환경이기 때문에 분석하기 위한 Tracking Tool도 다릅니다. 또한, Tracker 데이터는 마케팅 성과 측정/분석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하고, 기능적인 측면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대 70% 할인 안내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정보통신사업진흥원(NIPA)과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INNOBIZ)에서 주관하는 ‘2019년 크라우드 서비스 적용 및 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비즈스프링 서비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원대상 및 내용 ▶지원 대상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1,600개 기업) ▶지원 내용 비즈스프링 로거, CTS, 애드몬스터 서비스… 더 보기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대 70% 할인 안내

[로거] CTS 성과 리포트의 매체, 키워드/상품 바로 찾기 기능 개선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로거™. 로거에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놓치지마세요~ [ 신규 ] 1. CTS 성과 리포트에서 원하는’매체’, ‘키워드/상품’ 바로 찾기 기능 이제 CTS 성과 리포트에서 원하는 매체와 키워드/상품 데이터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집행하는 매체가 많은 경우, 원하는 광고매체와 키워드/상품 데이터를 빠르게 조회하기 힘들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더 보기 »[로거] CTS 성과 리포트의 매체, 키워드/상품 바로 찾기 기능 개선

[로거] CTS 주문번호 리포트에 광고의 직접/간접성과가 표시됩니다!

  • 기준

안녕하세요. 로거™입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로거, 로거에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신규 ]   1. CTS 주문번호 리포트 내 광고별 직/간접성과 구분 CTS 주문번호 리포트는 CTS 광고매체를 거친 후, 주문을 발생시킨 방문자들의 주문번호, IP, 주문시간 등 주문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일으킨 방문자가… 더 보기 »[로거] CTS 주문번호 리포트에 광고의 직접/간접성과가 표시됩니다!

[로거] 회원 ID 분석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기준

데이터를 통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로거’에서 회원ID를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기능으로 제공되는 회원ID 분석기능은 자사몰에서 수집하는 회원ID와 매핑하여 각 회원ID 별로 서핑패턴, 캠페인 별 주문상품, 전환/이탈 분석이 가능합니다.

흩어진 광고성과를 찾아서, 네이버페이

  • 기준

  의류쇼핑몰 A사 마케팅 담당자 영철씨는 웹 분석 솔루션을 통해 사이트 내 광고성과를 분석하고 있었습니다. 전환 데이터 분석을 위해 스크립트도 설치하고, 광고 추적을 위한 추적코드도 셋팅해 두었습니다. 이 후, 일별, 주별, 월별 매출을 확인하였습니다. 실제 일간, 주간 매출은 계속 오르고 있었는데 웹 분석 솔루션에서의 매출은 한 달 동안 제자리걸음이었습니다.  … 더 보기 »흩어진 광고성과를 찾아서, 네이버페이

[로거] 최신 이용가이드 배포

  • 기준

로거의 계정생성, 서비스 추가, 스크립트 설치와 주로 활용하는 리포트까지 이용에 필요한 내용들을 가득 담은 이용가이드 입니다. 스크립트 설치 안내 매뉴얼과 활용 TIP들도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목차 1) 로거 서비스 소개 2) 로거 시작하기 3) 로거 리포트 안내 4) 로거 활용 TIP 다운로드 경로 로거사이트 (logger.co.kr) 고객지원 > 자료실 ‘[매뉴얼]… 더 보기 »[로거] 최신 이용가이드 배포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