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더 많은 리드발생을 위해 모바일에서 참고해야 할 6가지

  • 기준

안녕하세요, 솔루션 사업팀의 김명재입니다. 얼마 전 “효과적인 모바일 성과를 위해 화면 설계 시 신경 써야 할 5가지” 라는 글을 썼는데요, 블로그 서핑하다 또 유사하면서도 추가적인 내용이 있어 급 블로깅합니다. (원본 : http://blog.hubspot.com/marketing/mobile-marketing-lead-generation-list)     1. 진보적인 프로파일 양식(Progressive Profiling Forms) 사용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양식을 작성하기엔 사이즈가 너무 작고, 터치미스로 실수를 범해… 더 보기 »더 많은 리드발생을 위해 모바일에서 참고해야 할 6가지

[파트너사 동향] 두손ERP, 패션 ERP 8.0 마케팅 툴로 진화

  • 기준

비즈스프링이 참여하고 있는 ‘이비즈니스 산업 협동조합(EIC) – https://blog.bizspring.co.kr/17383 ‘의 회원사이며 파트너사인 ‘두손씨앤아이’에서 패션영역에 더욱 강화된 ERP 8.0을 선보였습니다. 기사( http://news.mt.co.kr/mtview.php?no=2014061803002183862&type=1 )와 함께 소개하여 드립니다. ㈜두손씨앤아이(대표 권형모)가 2014년 패션 ERP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패션 ERP의 주요 기능인 기획, 발주, 자재, 생산, 수출입, 물류, 영업, 고객, 수선, 클레임, 재고, 매장POS, 모바일EIS,… 더 보기 »[파트너사 동향] 두손ERP, 패션 ERP 8.0 마케팅 툴로 진화

온/오프라인 비즈니스의 통합 플랫폼 (이비즈니스 산업 협동조합) – 슬라이드 이미지

  • 기준

(주)비즈스프링은  ‘이비즈니스 산업 협동조합’ 에 참여해서, 여러 고객분들께 보다 큰 사업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최적의 방안을 제안드리겠습니다. 강점 요약 : 온-오프라인 통합 e-Biz 플랫폼 이커머스부분에 대한 다년간의 컨설팅 경험, 개선점 도출과 조합내 직접적 실행 온라인 데이터에 근거한 유기적 API 연결 단순 광고대행이 아닌 온라인 마케팅의 직접적 성과개선 노하우… 더 보기 »온/오프라인 비즈니스의 통합 플랫폼 (이비즈니스 산업 협동조합) – 슬라이드 이미지

광고 집행의 과학적 최적화와 자동화를 위해 ADMONSTER™ 활용

  • 기준

비즈스프링은 다양한 시장내 경험을 통해 관련 솔루션/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만, 고객의 문제해결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 시장내 최일선 전문 기업과 항상 함께 하려고 먼저 다가서고 있습니다.   광고 집행의 과학적 최적화와 자동화를 위해 ADMONSTER™ 활용 검색광고의 순위유지, 자동입찰, 스케쥴링에서 시스템과 정책에 의한 관리로서, 광고집행 품질을 유지합니다. 이 중 특히 ‘투비’의 경우에는 ADMONSTER™의 화면을… 더 보기 »광고 집행의 과학적 최적화와 자동화를 위해 ADMONSTER™ 활용

온라인 광고성과 측정/진단에 LOGGER™를 활용

  • 기준

비즈스프링은 다양한 시장내 경험을 통해 관련 솔루션/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만, 고객의 문제해결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 시장내 최일선 전문 기업과 항상 함께 하려고 먼저 다가서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성과 측정/진단에 LOGGER™를 활용 온라인 광고의 클릭 이후 랜딩페이지 반송, 체류/획득, 주문/매출 성과를 추적할 수 있도록 LOGGER™를 활용하거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온라인 광고성과 측정/진단에 LOGGER™를 활용

검색광고 에이전시 + 웹로그분석 LOGGER™ & 검색광고 자동입찰 ADMONSTER™

  • 기준

비즈스프링은 다양한 시장내 경험을 통해 관련 솔루션/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만, 고객의 문제해결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 시장내 최일선 전문 기업과 항상 함께 하려고 먼저 다가서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에이전시 + 웹로그분석 LOGGER™ & 검색광고 자동입찰 ADMONSTER™ 전체적 마케팅에 대한 성과측정과 관리를 위한 웹로그분석 툴 Logger™와 검색광고 자동입찰/관리 시스템인 AdMonster™를 함께 활용하여 최적의 검색광고 ROAS를… 더 보기 »검색광고 에이전시 + 웹로그분석 LOGGER™ & 검색광고 자동입찰 ADMONSTER™

로그 마케팅 에이전시 + LOGGER for VIRAL™

  • 기준

비즈스프링은 다양한 시장내 경험을 통해 관련 솔루션/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만, 고객의 문제해결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서 시장내 최일선 전문 기업과 항상 함께 하려고 먼저 다가서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에이전시 + LOGGER for VIRAL™ 성과에 대한 추정이 불분명하였던 블로그 마케팅 영역에서, 각 프로블로거 및 블로그 포스트별 온라인 반응을 측정하므로서 집중적이고 성과중심의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게… 더 보기 »로그 마케팅 에이전시 + LOGGER for VIRAL™

Internet trend™ 를 바꿔보고 있습니다. (2014년 1분기 자료를 재구성)

  • 기준

안녕하세요. 실제 웹분석을 통해 수집된, 인터넷 상의 다양한 트렌드 데이터인 Internet trend™ (http://internettrend.co.kr)가 오픈한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이번에 좀 더 많은 분들이 쉽게 살펴보시고 공유하실 수 있도록 조금 더 인포그래픽 느낌이 나도록 바꿔보았습니다. 아래처럼 2014년 1분기의 자료를 정리해보았구요, 곧 2분기, 3분기 계속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아서 보완하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많이 공유해주세요.… 더 보기 »Internet trend™ 를 바꿔보고 있습니다. (2014년 1분기 자료를 재구성)

효과적인 모바일 성과를 위해 화면 설계 시 신경써야 할 5가지

  • 기준

안녕하세요, 솔루션 사업팀의 김명재입니다. 요즘 저희 사업팀은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를 준비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3분기 런칭 예정입니다 -.-v) 먼저 사전조사를 통해 공통적으로 고객은 “광고분석 → 모바일 사용자의 행동패턴 → 그에 따른 성과 분석” 쪽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 건 성과 전환일텐요, 모바일 사용자는 한정된 작은… 더 보기 »효과적인 모바일 성과를 위해 화면 설계 시 신경써야 할 5가지

14일동안 로거와 함께 한다면…?

  • 기준

14일케어는 웹분석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1:1 케어 서비스입니다. 14일 동안 모든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 웹분석을 자주 접해보지 않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웹분석을 자주 접해보신 분들에게도 어려웠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 도움 될 것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