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바이러스, 마케팅과 만나다.

  • 기준

  ‘바이러스’는 라틴어로 독을 뜻하는 ‘비루스(virus)’에서 유래된 말로, 현재까지 알려진 것 중에 가장 작은 생명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작은 생명체의 번식력은 가히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생리 대사 작용도 없이 자신과 같은 모습의 후손(?)을 복제해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후손 복제는 또 복제되고 또 복제되어 기하학적인 수의 바이러스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더 보기 »바이러스, 마케팅과 만나다.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쇼핑광고 상태 알람’ 보고서 메일

  • 기준

‘쇼핑광고 상태 알람’ 보고 메일은? ‘쇼핑광고 상태 알람’ 메일은 운영중인 쇼핑광고의 운영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쇼핑광고의 방문수가 2시간 연속으로 하락할 때, 또는 동일요일 평균보다 20%이상 방문수가 하락했을 때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쇼핑광고 상태 알람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다면 광고가 원활하게 잘 운영되고 있다는 뜻이겠네요!     레이아웃과 단락의 구성… 더 보기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쇼핑광고 상태 알람’ 보고서 메일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상품관리 및 광고운영 요약’ 보고서 메일

  • 기준

‘상품관리 및 광고운영 요약’ 보고 메일은? ‘상품관리 및 광고운영’메일은 사이트의 전환, 상품의 컨디션, 광고 성과를 요약하여 발송해드리는 메일입니다. 하루에 한번, 오전에 발송되어 전날의 사이트 상태를 출근하자마자 확인할 수 있어, 업무 시작 전 전날의 사이트 상태를 파악하기에 안성맞춤인 메일입니다.       레이아웃과 단락의 구성 ‘상품관리 및 광고운영 요약’ 보고메일은 아래와… 더 보기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상품관리 및 광고운영 요약’ 보고서 메일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오늘 상품들의 컨디션’보고서 메일

  • 기준

‘오늘의 상품 컨디션’ 보고 메일은? 수많은 상품들 중,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무엇일까? 매출이 가장 많이 일어난 상품은 무엇일까? 조회수가 가장 낮은 상품은 무엇일까? 이러한 궁금증을 한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리하여 발송해드리는 메일이 ‘오늘의 상품 컨디션’ 메일입니다. 이 메일은 수많은 상품들을 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항목으로 분류하여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될… 더 보기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스마트MD™ – ‘오늘 상품들의 컨디션’보고서 메일

필수 리포트 추천_바이럴 마케팅

  • 기준

어머! 이건 꼭 봐야해!!! “바이럴마케팅”을 위한 필수 리포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리포트만으로 바이럴 마케팅의 80%를 마스터하시게 됩니다^^     [게시물별 노출] 작성한 게시글이 또 어느 곳에 게재 되어 있을까요? 또한 내가 작성한 게시글 중 어떤 게시글이 얼만큼 퍼져 있고, 얼마나 노출이 되는지, 궁금하시지 않은가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리포트 보기 Click>… 더 보기 »필수 리포트 추천_바이럴 마케팅

[보도자료] IT업계, 인포그래픽이 경쟁력이다.

  • 기준

  바야흐로 인포그래픽 전성시대다. 정보와 지식이 넘치는 빅데이터 시대를 맞이하며, 빠른 의사결정이 필요한 기업과 정부 부처의 보고서에서 표와 숫자가 사라지고 인포그래픽이 그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IT 분야를 비롯한 미디어와 교육, 공공기관 등 주요 분야에서도 인포그래픽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인포그래픽이란 정보(information)와 도형(graphic)의 합성어로, 복잡한 정보를 수집, 분석,… 더 보기 »[보도자료] IT업계, 인포그래픽이 경쟁력이다.

구글 애널리틱스가 아쉬운 점 3가지

  • 기준

구글 애널리틱스(GA)는 유료 웹분석기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강력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 애널리틱스가 아쉬운 점이 있으니, 바꾸어 말하면 이런 아쉬운 점들이 해소된다면 구글 애널리틱스는 유료 웹분석 시장의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를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벤트] 비즈스프링 페이스북 감사 이벤트 ^▽^ (+당첨자발표)

  • 기준

비즈스프링 페이스북 좋아요 5000명 돌파 감사 이벤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저희 비즈스프링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가 어느 덧 5000명을 훌쩍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분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웹분석 정보에 목말라있는 분들을 위해 양질의 정보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시작한 페이스북이었는데 저희가 한땀한땀 공들여서 쓴 컨텐츠를 알아주기라도… 더 보기 »[이벤트] 비즈스프링 페이스북 감사 이벤트 ^▽^ (+당첨자발표)

비즈스프링은 12살!

  • 기준

                        명수는 12살!이 아니고…….. 비즈스프링이 12살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지난 2월 9일은 비즈스프링 창립 12주년 이었었는데요, 자축과 앞으로도 퐈이팅 하자는 의미로 10일 오후 피자&치킨&맥주 파티가 있었습니다.     10주년 파티를 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주년이라니 시간이 정말정말정말정말 빨리 가는… 더 보기 »비즈스프링은 12살!

[독후감] 이카루스 이야기

  • 기준

“연결은 의무적으로 해야만 하는 사람들의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것이다.” …성공은 그만큼 어렵기 때문에 가치가 있는 것이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어떤 연결을 만들어낼 것인지 모색하는 비용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낮고, 실패했더라도 다시 시도하기가 훨씬 쉽다는 사실이다. 그러니 당장 시작하자. 선택되기를 기다리지 마라. 창조하고 주목받고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더 보기 »[독후감] 이카루스 이야기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