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가비아 고객님, 이제 스마트MD 사용하세요!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비즈스프링에서는 지금까지 가비아에 로거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만, 급변하는 쇼핑몰 운영/마케팅 환경과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기존 웹로그분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쇼핑몰 전용 분석’ 툴로 전환하여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12월 16일(월)부터 기존 웹로그분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쇼핑몰 전용 분석 서비스인 ‘스마트MD™’로 전환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비즈스프링의… 더 보기 »가비아 고객님, 이제 스마트MD 사용하세요!

웹로그분석의 데이터 신뢰도 요인과 대응방안 (2/7) : 추적방지기능 또는 광고차단기능대응

  • 기준

부제 : 추적방지기능 또는 광고차단기능대응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방향으로의 변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범위는 점차 넓어지고 있습니다. 사실상 웹로그분석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는 각 개인을 구별한다기 보다는 익명의 사용자에 대해서 행동의 패턴을 분석하는 것이 중점입니다만, 점차 익명성에 대해서도 그 보호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관련된 주제는 추적방지기능, inPrivate 브라우징, 제3사쿠키 입니다.  … 더 보기 »웹로그분석의 데이터 신뢰도 요인과 대응방안 (2/7) : 추적방지기능 또는 광고차단기능대응

웹로그분석의 데이터 신뢰도 요인과 대응방안 : 개요 (1/7)

  • 기준

부제 : 비즈스프링의 웹로그분석이 가장 믿음직스러운 이유   과거와 다르게 로그분석의 방법은 과거의 ‘웹서버의 트래픽을 분석’한다는 관점이 아닌,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과와 고객의 의도를 읽어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까닭에 분석의 방법도 로그파일의 분석에서 페이지태깅(Page Tagging) 방식으로 변화해 왔습니다. 이 방법은 다양한 인터넷 환경과 사용자 환경에 따라 측정값에 대한 오차발생의… 더 보기 »웹로그분석의 데이터 신뢰도 요인과 대응방안 : 개요 (1/7)

[성공사례] 카카오스타일 구독샵의 선두주자 – 시크폭스 (chicfox.co.kr)

  • 기준

-마케팅담당 이진호 부장님   카카오스타일 광고 분석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로거™ for 카카오스타일 AD 서비스], 과연 어떻게 이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셨나요? 실제 고객사의 성공사례 인터뷰를 통해 카카오스타일 광고분석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시크폭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릴게요. 내츄럴 시크룩을 선호하는 패셔니스트를 위해 이지 캐쥬얼을 제안해 드리고… 더 보기 »[성공사례] 카카오스타일 구독샵의 선두주자 – 시크폭스 (chicfox.co.kr)

키워드광고, ROI로 관리하는 3가지 입찰방법

  • 기준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기업이나 사업자시라면 키워드광고 안 하시는 경우는 없을 텐데요. 키워드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들에 대해서는 많이들 알고 계실 겁니다. 업종 및 상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순위 전략을 세우고 예산에 맞춰서 적절히 세부 키워드를 공략하여 핵심 키워드를 추출하는 등 다양한 전략과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의 목적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인 만큼… 더 보기 »키워드광고, ROI로 관리하는 3가지 입찰방법

11월의 인터넷트렌드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주)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고 있는 동종업계 현황 보고서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11월의 인터넷 흐름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살펴봅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1)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는 패널분석(예: 랭키, 툴바나 앱모니터를 통해 사용정도를 분석)한 것이 아닌, 국내 약 1천여 표본 웹사이트에서 실측되는 웹로그분석 데이터의 평균값입니다. 2) 유입경로에 대한 통계… 더 보기 »11월의 인터넷트렌드

웹어워드 2013에서 우수상(Nominee) 받았습니다.

  •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축하받고 싶은 내용을 올려봅니다. ^^ 비즈스프링의 새로운 웹사이트(http://bizspring.co.kr)가 한해의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2013년 우수 웹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저희가 웹사이트 제작/디자인에 대한 전문기업은 아니지만, 도리어 웹분석과 사용성분석 툴을 기반으로 나름대로 연구하고 고쳐나가면서 얻은 상이기에…칭찬받고 싶어서 살짝 자랑해봅니다.  웹사이트를 기획하고 만들고 고쳐나가는 과정에서, 계속 웹분석에 기반해서 분석하고 패치를 하였으며,… 더 보기 »웹어워드 2013에서 우수상(Nominee) 받았습니다.

스마트MD™의 ‘get it BEAUTY’ 스타일 배너

  • 기준

오늘 비즈스프링의 서비스 캐릭터인 ‘매니’ 페이퍼토이와 만원짜리 두장, 100원짜리 수십개로….^__^ 케이블채널 온스타일(on Style)의 인기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get it BEAUTY)’ 스타일을 패러디한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주변 반응은 재미있고 ‘봐 줄 만 하다’ 인데요…어떠세요? 감상의 뽀인트 :  get it BEAUTY 의 ‘Feel‘을 전달하되, ‘느낌‘은 다름 (?-.-)  ‘매니(Manny)‘의 겟 잇 ‘머니(Money)‘ 의 문구에서… 더 보기 »스마트MD™의 ‘get it BEAUTY’ 스타일 배너

비즈스프링 상품 ‘브로슈어’입니다.

  • 기준

안녕하세요. 최근 컨퍼런스(https://blog.bizspring.co.kr/15756) 준비하면서, 브로슈어도 2013년 겨울에 맞추어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보시기 편하도록 이미지 스크린샷으로 나열했습니다. 추가로 슬라이드셰어링크와 PDF 다운로드 링크도 함께 드립니다. * 이미지 스크린샷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슬라이드셰어 : http://www.slideshare.net/bizspringinc/biz-spring-brochureoveview PDF 다운로드 : https://bizspring.box.com/shared/static/qsr0rbaxhay5kbnd8h1y.pdf [비즈스프링 상품 브로슈어 2013] 감사합니다.!

[독후감] ‘언리더십(Un-Leadership)’과 ‘리더십의 로맨스’

  • 기준

‘리더십의 로맨스’ 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어요? 리더십이 미치는 영향력이 약 15%라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합니다만, ‘리더십의 로맨스’는 ‘안 되어도 리더 탓, 잘 되어도 리더 탓’으로 그 원인을 돌리는 것을 말합니다. 즉 실제보다 리더의 역할을 크게 보는 것이지요. 그래서 시합에서 한번이라도 지면 감독이 사퇴해야하고, 물가가 오르건 내리건 사람을 잘 못 뽑았다고 하나 봅니다.그런데… 더 보기 »[독후감] ‘언리더십(Un-Leadership)’과 ‘리더십의 로맨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