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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로거,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 사이트 진단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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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저번주부터 기존에 발송되던 일일요약메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이트 진단 보고서™”가 발송되었습니다. 잘 받아보셨나요?   사이트 진단 보고서™란 전일 데이터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비즈스프링만의 특화된 보고서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데이터를 나열한 보고서라면 특화된 서비스가 아니겠죠! 사이트 진단 보고서™는 전일 또는 지난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데이터 분석에서 더… 더 보기 »로거,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 사이트 진단 보고서™

내 광고, 누가 자꾸 클릭하는거야! – CPC 광고 중복 클릭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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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광고, 누가 자꾸 클릭하는거야!!!!!! ( `Д ´ )   광고는 사이트 운영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지출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예민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예민한 키워드 광고는 효과가 높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키워드 광고를 기본으로 집행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높은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더 보기 »내 광고, 누가 자꾸 클릭하는거야! – CPC 광고 중복 클릭 IP

[웹분석지표] 재방문자수와 반복방문수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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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올해들어서는 웹분석 관련 블로그글을 쓸때 요즘 트렌드나 이슈를 중심으로 가볍게 접근하는 내용을 많이 게시해왔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복잡한 기술적 내용을 게시해보려고 합니다. ^^; 웹사이트 방문 고객의 충성도와 마케팅 캠페인의 매력도를 측정하기 위해서 ‘재방문자수(Return Visitors, Returning Visitors)’ 또는 ‘반복방문수 (Repeat Visits)’ 지표를 사용하고는 합니다. 그런데 이 두개 지표의 차이를 구분하고 이해하는… 더 보기 »[웹분석지표] 재방문자수와 반복방문수의 차이

[독후감] THE ONE THING –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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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에서 이 일, 저 일…그리고 이 역할 저 역할 중구난방 모두 잘하려다 보니 모두 잘 못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때…마침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원씽 THE ONE THING 게리 켈러,제이 파파산 공저/구세희 역 한 가지에 집중하라!더 적게 일함으로써 상대적으로 깊게 집중하여 더 크게 성공하는 비결을 소개한다. 애플에게는… 더 보기 »[독후감] THE ONE THING –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검색광고 키워드 진단’ 보고서 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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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Logger™의 편리한 특징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는 ‘보고서 메일링 서비스’가 새롭게 ‘사이트 진단 보고서™’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더욱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드립니다. Logger™의 측정 및 분석결과 리포팅 메일은 크게 요약메일과 진단메일 두 종류로 나뉠 수 있습니다. 요약 보고 메일 : 여러 주제별 관점에서 함께 체크해야 할 측정/분석 값을 모아서… 더 보기 »[사이트 진단 보고서™ 가이드] ‘검색광고 키워드 진단’ 보고서 메일

키워드 광고 전환율은 관련성 높은 연결에 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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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사용자들을 자사 사이트로 유입시키기 위해 키워드 광고를 운영합니다. 투자한 만큼 성과를 거두면 좋지만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명 ROI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바로 각 단계별 전환율 높이는 건데요, 오늘은 키워드 광고의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9월의 인터넷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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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주)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고 있는 동종업계 현황 보고서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9월의 인터넷 흐름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살펴봅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1)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는 패널분석(예: 랭키, 툴바나 앱모니터를 통해 사용정도를 분석)한 것이 아닌, 국내 약 1천여 표본 웹사이트에서 실측되는 웹로그분석 데이터의 평균값입니다. 2) 유입경로에 대한 통계… 더 보기 »9월의 인터넷트렌드

누가 누가 빠르나 – 스크립트 로딩 속도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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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의 로딩 속도를 비교하기 위해서 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저희 포함 세 개의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업체를 기준으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테스트 환경은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스마트MD 다섯번째, 함께하면 좋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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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며칠 전, 블라우스를 사려고 인터넷쇼핑몰 이곳저곳 돌아다녔는데 생각보다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진 쇼핑몰이 적어 조금 불편했습니다. 블라우스가 속해있는 TOP메뉴에 들어갔으나 세부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필요없는 티셔츠며 니트까지 다 봐야해서 시간도 오래걸리고 불편했습니다. 블라우스 카테고리가 있으면 더 편했을텐데 말이죠. 그런데 큰 쇼핑몰이나 블라우스의 종류를 많이 갖춰놓은 쇼핑몰의 경우는 얘기가 달라집니다. 블라우스 중에서도… 더 보기 »스마트MD 다섯번째, 함께하면 좋은 이유!

스마트MD 네번째, 장바구니에 남겨진 상품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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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사이트에서 쇼핑을 하면 사려고 마음 먹은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놓습니다. 그리고 쇼핑을 마치고 장바구니를 클릭한 후 결제를 합니다. 하지만 결제를 할 때에는 뭔가 고민을 하기 마련입니다. 배송비가 조금 아깝기도 하고, 조금만 더 사면 사은품을 받을 수도 있고, 너무 많이 사는건 아닌가… 등등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장바구니에 있는… 더 보기 »스마트MD 네번째, 장바구니에 남겨진 상품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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