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데이터 검증 TOOL 이용 방법

  • 기준

데이터 검증TOOL은, 스크립트 태깅 후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수집되는지 검증할 수 있는 자가 검증툴 입니다. 1.  데이터 검증툴 위치 •  리포트 로그인: http://logger.co.kr/login/loginForm.tsp 리포트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데이터검증 TOOL™] 클릭   2-2  데이터 검증 방법 •  검증하고자 하는 웹사이트를 선택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수집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 더 보기 »데이터 검증 TOOL 이용 방법

7월의 인터넷트렌드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주)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고 있는 동종업계 현황 보고서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7월의 인터넷 흐름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살펴봅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1)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는 패널분석(예: 랭키, 툴바나 앱모니터를 통해 사용정도를 분석)한 것이 아닌, 국내 약 1천여 표본 웹사이트에서 실측되는 웹로그분석 데이터의 평균값입니다. 2) 유입경로에 대한 통계… 더 보기 »7월의 인터넷트렌드

[바이럴/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의류브랜드 OO콜린 – ‘감(感)’보다 ‘사실’에 근거

  • 기준

  안녕하세요. 블로그/입소문 마케팅을 위해 더욱 강화된 ‘Logger for Viral™’이 어떻게 이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셨지요? 실제 고객사의 성공사례들을 통해서 ‘Logger for Viral™’의 활용효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 사례는 ‘Logger for Viral™’를 최적으로 활용하고 계신 리얼로거코리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   CASE 1 : 브랜드 홍보   의류브랜드 OO콜린   타겟 대표 연령층 연예인을… 더 보기 »[바이럴/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의류브랜드 OO콜린 – ‘감(感)’보다 ‘사실’에 근거

일반 웹사이트 서비스 이용 중인데 모바일 웹까지 분석하고 싶어요

  • 기준

기존 사용하는 서비스가 일반 웹사이트 서비스인데 모바일 웹까지 분석하고 싶으신가요? 모바일 웹사이트를 분석하는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모바일 웹사이트 서비스 추가하기 기존 웹사이트 서비스와 동일한 리포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이트의 페이지뷰, 방문자, 유입경로, 모바일 CPC 클릭 상세 IP, 매출액 등을 분석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 더 보기 »일반 웹사이트 서비스 이용 중인데 모바일 웹까지 분석하고 싶어요

[독후감] 좋은 제품이란 무엇인가 : 스탠포드대학교 25년 연속 전설의 명강의

  • 기준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좋은 제품이란 무엇인가?’ 책을 읽었습니다. 무더운 휴가철에 읽을 만한 책 10선, 휴가때 CEO가 읽을 책…등등 여러 이야기가 들립니다만. 책은 평소에 읽고 더울 땐 바다나 계곡에서 쉬는게 최고입니다. ^^; 아~ 주제넘은 이야기가 많았네요…. 이 책은 약간 지루합니다만, 기억에 남는 것과 메모해두고 싶은 것들을 간추려 정리해보았습니다. 일단, 기억에 남는 것은 … 더 보기 »[독후감] 좋은 제품이란 무엇인가 : 스탠포드대학교 25년 연속 전설의 명강의

전환의 촉매제 역할을 하는 전환(가입) 폼(Form)

  • 기준

안녕하세요, 솔루션 사업팀의 김명재입니다. 최근 한 기업과의 미팅에서 방문자 입장에서 자사 사이트는 어떠한지에 대한 갑작스런 질문을 받았습니다. 제가 사이트를 볼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은 전환(Conversion, Goal)과 관련된 요소입니다. 이건 기업도 마찬가지 일텐데요, 이 때 제가 살펴보는 것은 CTA(Call to Action=전환 유도 버튼)와 전환 시나리오입니다. 특히 전환 시나리오 중 전환 직전에… 더 보기 »전환의 촉매제 역할을 하는 전환(가입) 폼(Form)

보기만하세요. 다~ 알려드립니다 – 실시간 인기상품&검색어

  • 기준

비쥬얼분석 히트맵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실시간분석은 물론, 실시간으로 가장 많은 클릭이 일어나는 상품과 유입되고 있는 검색어까지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또는 몇시간 후에야 확인할 수 있었던 데이터들이 실시간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가장 많은 클릭을 일으키는 인기 상품과 현재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인기 유입 검색어까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빠른 트렌드… 더 보기 »보기만하세요. 다~ 알려드립니다 – 실시간 인기상품&검색어

스마트MD™ (LOGGER for Shop™) 서비스 개시

  • 기준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매출증대 도구 ‘스마트MD™’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마트MD™’는 ‘LOGGER for KAKAO Style’, ‘LOGGER for Viral’ 과 같이 원래는 ‘LOGGER for Shop’의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기존 e-Biz 환경에서 ‘일반적 표준’으로 이용되던 웹로그분석이… 리포트는 참 많기는 하지만 실제 쇼핑몰 운영자의 입장에서 볼 때  ‘활용하기 어렵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더 보기 »스마트MD™ (LOGGER for Shop™) 서비스 개시

돈벌리는 키워드광고 운영하기, 어렵지 않아요!

  • 기준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키워드광고 필수로 집행하고 계실텐데요. 특히 쇼핑몰 같은 이커머스 사이트라면 더욱 더 키워드광고의 비중이 높을 거라 생각됩니다.   키워드광고를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도 있을테지만, 관리해야 할 키워드의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거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노하우를 모르시는 경우는 광고대행사를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이미 저희 비즈스프링에서는 애드몬스터™(http://bizspring.co.kr/website/admonster/)라 불리우는 키워드광고 대행사 전용… 더 보기 »돈벌리는 키워드광고 운영하기, 어렵지 않아요!

[독후감] 린인(Lean In) – 여성의 리더십과 사회적 지위/권한에 대해서…

  • 기준

예전에 TED 동영상( ‘왜 여성리더는 소수인가’ – http://www.ted.com/talks/lang/ko/sheryl_sandberg_why_we_have_too_few_women_leaders.html )을 본 적이 있었는데, 최근 책이 나왔다고 하여 읽게되었습니다. 여성이 사회에서, 직장에서 겪게되는 ‘유리천장(여성이란 이유만으로 한계지어지는 직위/권한/직급등의 보이지 않는 한계선)’과 남녀불공정한 사회적 관점등을 다루고 어떻게 하면 극복할 수 있을지를 이야기 하는 책입니다. 린 인 Lean In 셰릴 샌드버그 저/안기순 역   구글과 페이스북의 폭발적… 더 보기 »[독후감] 린인(Lean In) – 여성의 리더십과 사회적 지위/권한에 대해서…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