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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은 웹사이트에 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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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웹사이트 관점에서 심플하게 외부 데이터와 내부 데이터로 나눠볼 수 있겠는데요, 외부 데이터는 잠재고객을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행한 활동에 의해 발생된 데이터로써, 광고 데이터, 소셜 데이터 등이 있겠으며, 내부 데이터는 자사의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웹데이터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모바일 대응. 꼭 해야할까?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개자이너입니다. 누군가.. 혹은 무엇인가의 압박에 2주 연속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생토록 스포이드로 컬러나 뽑고 레이아웃 설계나 하고 있을줄 알았건만 처신이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 잘 쓰지도 못하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신 없이 쓴 첫번째 글 어도비 컨퍼런스 다녀온 글 확인하시려면 클릭!)   여하간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는 모바일을 대응 해야… 더 보기 »웹사이트의 모바일 대응. 꼭 해야할까?

랜딩페이지 최적화 위한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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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분석 및 마케팅 성과측정 솔루션 전문업체 (주)비즈스프링(http://bizspring.co.kr)은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kr)에 랜딩페이지 최적화 서비스인 ‘비즈스프링 히트맵™(http://heatmap.co.kr)’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서비스로서, 트렌디한 20-30세대 충성고객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많은 방문자가 집중되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로써 상품 페이지의 배치나 문구, UI 변화 등이 매출에… 더 보기 »랜딩페이지 최적화 위한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공급

[독후감] 공개하고 공유하라 – 이제 새로운 기준은 ‘연결’, 연결되지 않은 것이 비정상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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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공개하고, 공유하라’ 책을 읽었습니다.   책에서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공개, 공유의 수준보다 훨씬 강력한(?) 수준의 공개와 공유를 주장합니다만, 뭐…그정도까지는 아직 저로서도 공감이 잘 안되구요… 아직은 좀 더 보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회사와 회사 밖에 대해서는 그 차이가 좀 느껴졌습니다.   예를 들면, 여러 경영서적에서 말하는 조직내 ‘사일로 현상’ – (팀/부서별… 더 보기 »[독후감] 공개하고 공유하라 – 이제 새로운 기준은 ‘연결’, 연결되지 않은 것이 비정상적인…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쇼핑몰 상품/컨텐츠 운영

  • 기준

아하! 이렇게 분석하자!! 쇼핑몰을 운영하는 당신을 위한 상위 1%의 성공 비법 및 웹분석 전문가의 노하우를 먼저 만나보면서 고객님 사이트 만의 분석 아이디어를 떠올려 보세요! 노대리의 로거 활용하기 -2화 ‘기획상품을 선정하라!’ 상품의 조회수와 주문수를 비교하여 실제 전환이 일어나는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어떤 상품이 고객에게 어필이 되는지 확인 할 수… 더 보기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쇼핑몰 상품/컨텐츠 운영

필수 리포트 추천 _ 쇼핑몰 상품/컨텐츠 운영

  • 기준

어머! 이건 꼭 봐야해!!! 쇼핑몰 상품/컨텐츠 운영” 을 위한 필수 리포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리포트만으로 쇼핑몰 컨텐츠 분석의 80%를 마스터하게 됩니다.^^   쇼핑 유입/회원/매출 요즘 쇼핑 채널 광고 많이 하시죠? 네이버 쇼핑박스? 다음 쇼핑하우? 어떤 쇼핑채널을 이용해 방문을 하고 구매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해 보세요. [리포트보기 Click] 장바구니 담긴 상품 장바구니상품을 보면 인기… 더 보기 »필수 리포트 추천 _ 쇼핑몰 상품/컨텐츠 운영

필수 리포트 추천 – 광고효과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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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 이건 꼭 봐야해!!! “광고효과 향상“을 위한 필수 리포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CPC 광고 클릭 상세 IP IP가 어떤 광고 매체에서 어떤 키워드로 유입했는지 부정클릭은 아닌지 궁금하셨죠? 키워드를 클릭하는 모든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보기 Click] CPC 키워드별 주문/매출 단가가 같은 키워드라도 전환이 많이 일어나는 키워드가 항상 존재합니다. 키워드와 전환률을 함께… 더 보기 »필수 리포트 추천 – 광고효과 향상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광고효과 향상

  • 기준

아하! 이렇게 분석하자!! 쇼핑몰을 운영하는 당신을 위한 상위 1%의 성공 비법 및 웹분석 전문가의 노하우를 먼저 만나보면서 고객님 사이트 만의 분석 아이디어를 떠올려 보세요! 광고 집행시 꼭 알아야하는 전략 – 캠페인 시간대별 보기 단효율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라면 전략 수립은 필수입니다.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통해 높은 이익을 창출해 내기 위해서는 어느… 더 보기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광고효과 향상

필수 리포트 추천 – 웹분석 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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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 이건 꼭 봐야해!!! 로거에서 제공되는 100여개의 리포트 중 “웹분석”을 위한 필수 리포트를 추천해드립니다. 방문&페이지뷰 리포트 방문&페이지뷰는 웹분석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데이터입니다. 우리 사이트에 얼마나 방문 방문자가 접속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리포트보기 Click] 인기있는 페이지 리포트 웹사이트내 수 많은 페이지 중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가 선호하는 페이지가 내가 예상하는 페이지와 동일한지 확인해… 더 보기 »필수 리포트 추천 – 웹분석 공통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구매전환율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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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이렇게 분석하자!! 웹사이트 구매전환율 개선? 어렵지 않아요!~^^ 로거(Logger™)에서 전환율 개선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지 그 힌트를 드립니다.     [전환율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길목’ 다듬기] 많은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는 광고담당자와 마케터가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는 가장 큰 목적은 타겟에 맞는 방문자를 ‘콕’ 집어서 웹사이트로 데리고 오는데 가장 효과가 좋기 때문일… 더 보기 »리포트 활용, 성공사례 – 구매전환율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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