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거의 모바일 광고 분석, 좋아요!
안녕하세요. 로거™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사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을 이용한 광고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로거의 고객님이라면 광고만 집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분석까지 하셔야 진정한 광고 집행이라고 할 수 있는 것 아시죠?! 광고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간혹 스크립트를 잘못 삽입하시거나 잘못된 설정으로 데이터가 정확히 수집되지… 더 보기 »로거의 모바일 광고 분석, 좋아요!
안녕하세요. 로거™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사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을 이용한 광고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로거의 고객님이라면 광고만 집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분석까지 하셔야 진정한 광고 집행이라고 할 수 있는 것 아시죠?! 광고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간혹 스크립트를 잘못 삽입하시거나 잘못된 설정으로 데이터가 정확히 수집되지… 더 보기 »로거의 모바일 광고 분석, 좋아요!
어떤 리포트가 한눈에 파악하기 쉽나요? 1. 데이터의 수치를 표와 그래프로 표현한 리포트 2. 클릭좌표를 열 분포도로 나타낸 리포트 1번은 수치가 제공되어 정확한 값을 파악할 수 있으나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페이지에 얼만큼의 클릭이 일어났는지 등 제공되는 데이터를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2번은… 더 보기 »히트맵? 궁금하면 클릭~!
(주)비즈스프링의 주요 활동에 대한 뉴스릴리즈 및 제품/서비스에 대한 소식입니다. <비즈스프링 소식> 카테고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솔루션 사업팀입니다. 이번에 작성하려는 컨텐츠는 측정한 분석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성과중심 문화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베스트 프랙티스] 첫인상 개선으로 방문자를 폭풍흡입! [베스트 프랙티스] Just It Analyze! Data에서 Information으로의 진화 [베스트 프랙티스] 전환율을 상승시키는 컨텐츠 최적화! 어느 회사나 마찬가지겠지만, 회사의 운영과 발전을 위해서는 성과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더 보기 »[베스트 프랙티스] 성과중심 문화는 스스로 평가하는 것부터 시작!
로거에서 제공중인 다양한 리포트들 가운데 특히 자주 확인하거나 중요시 하는 리포트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번의 클릭을 통해 찾아가야만 했던 리포트. 이제는 새롭게 추가된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한번의 클릭으로 자주 확인하는 리포트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즐겨찾기 기능의 아래의 화면과 같이 보여집니다. *’즐겨찾기’ 사용방법 리포트 앞에 있는 별을 클릭하면 별이 노랗게 채워집니다. 노란별의 리포트는 즐겨찾기에… 더 보기 »자주 확인하는 리포트, 즐겨찾기에 추가하세요~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솔루션 사업팀입니다. 파레토의 2080법칙이 웹사이트에도 적용된다는 점 알고계시나요? 인기컨텐츠 20%가 전체 웹사이트 트래픽의 80%를 만듭니다. 웹사이트 페이지 트래픽을 분석하는 리포트를 살펴 보신다면,(Logger™의 경우 <인기있는 페이지> 리포트) 상위의 특정 페이지 몇개가 웹사이트 전체 트래픽의 대부분을 차지하는걸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방문자를 끌어들이고 웹사이트를 다시 찾게 만드는 충성도의… 더 보기 »[베스트 프랙티스] 컨텐츠 퍼포먼스 향상으로 방문자를 ‘꽉’ 잡아둔다!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솔루션 사업팀입니다. 요즘들어 블로그에 베스트프랙티스를 아주 열심히 올리고 있는데요. 베스트프랙티스 컨텐츠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라도 빨리 컨텐츠를 올리기 위해서 키보드와 전쟁 중에 있습니다.^^ [베스트 프랙티스] 첫인상 개선으로 방문자를 폭풍흡입! [베스트 프랙티스] Just It Analyze! Data에서 Information으로의 진화 [베스트 프랙티스] 전환율을 상승시키는 컨텐츠 최적화! 자!… 더 보기 »[베스트 프랙티스] 웹분석의 ‘실제’를 아는 분석 솔루션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솔루션 사업팀입니다. 그동안 웹사이트 최적화의 일환으로 랜딩페이지 최적화에 대하여 여러번 말씀을 드렸습니다만,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도 랜딩페이지 최적화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그만큼 여러번 강조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는 뜻이겠지요?^^ 혹시 반송률이라는 분석 지표를 알고 계신가요? 반송률의 사전적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송률 : 웹 사이트 접속자가 웹 사이트에 접속했으나 사이트 내에서… 더 보기 »[베스트 프랙티스] 첫인상 개선으로 방문자를 폭풍흡입!
본 문서는 웹분석을 통해서 광고비를 줄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검색광고 전략수립 하는 방법을, 3 단계[키워드도출 – 방문/반송수 파악 – 전환율측정]으로 요약/구분하여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검색 광고, 제대로 하는 3단계』 목차 1단계 검색광고, 어떻게 시작하지? 2단계 고객유입의 명당은 어디? 3단계 유입된 고객들이 얼마나 구매했을까? Tip1. CPC광고 설정방법… 더 보기 »[검색광고잘하기] 3.유입된 고객들이 얼마나 구매했을까?
CTA = Call To Action(전환 유도 문구/버튼) CTA는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기대이상의 전환을 가져다 주기도, 전환수를 떨어뜨리기도 하는 신기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CTA 문구 하나하나, 배치 하나하나에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데요, 오늘은 CTA 배치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페이지 상단을 이용 가장 일반적이지만 상단에 적용 시, 참고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왜 내가… 더 보기 »CTA, 어떻게 배치하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