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필수 요소는 무엇일까? : CTA란?
마케팅 시장이 점차 확장될수록, UI/UX 디자인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마케팅 요소와도 뗄 수 없는 긴밀한 사이가 되어 갑니다. 오늘은 흔히 마케팅에서 활용되는 디자인 필수 요소 ‘CTA’ 에 대해 알아보고, CTA 버튼을 활용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시장이 점차 확장될수록, UI/UX 디자인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마케팅 요소와도 뗄 수 없는 긴밀한 사이가 되어 갑니다. 오늘은 흔히 마케팅에서 활용되는 디자인 필수 요소 ‘CTA’ 에 대해 알아보고, CTA 버튼을 활용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2025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 · 확산 사업」의 수요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은 공급기업으로 올해 6년째 참여중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오니 수요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React 18에서 도입된 동시성(Concurrency) 기능은 렌더링 엔진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React 18의 동시성 관련 기능들과 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보도록 합시다.
구독 기반 서비스에서는 고객이 서비스를 해지하는 순간을 정확히 추적하고 분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그러나 이를 추적하지 못하면 이탈 원인 파악 및 사전 대응이 어려워지고, 결국 LTV(Lifetime Value) 감소와 수익 저하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밀한 이탈 분석 환경 구축은 필수인데요. 지금부터 비즈스프링이 어떻게 구독 서비스 이탈 분석 체계를 구축하고, 진행했는지 그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기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이 CDP를 도입하고도 데이터 활용 역량 부족으로 인해 제대로 된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사례에서는 CDP를 구축했음에도 데이터 접근성과 활용 역량 부족으로 인해 겪었던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과정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연계되는 서비스의 경우, 전환율에 대한 추적 및 분석이 어렵고 복잡합니다. 이 차이는 광고 성과 평가를 어렵게하고 마케팅 전략 최적화에 큰 장벽이 됩니다.
비즈스프링은 이러한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데이터 통합 관리 및 고객 특성을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여정을 보다 정밀하게 분석하고, 고객 프로파일링까지 가능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하였습니다.
오늘날 고객들은 브랜드/기업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편리함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은데요. 이에 대표적인 것이 바로 App 입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고객을 APP으로 유도하는 것이 왜 중요하고, App 유도를 위한 팁과 고객 과의 관계에서 중요한 App 전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가장 큰 난관 중 하나인 콜드 스타트 문제를 다룹니다. 신규 사용자, 새로운 상품 또는 콘텐츠가 추가되었을 때, 어떻게 정확한 추천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가전 업계는 단순히 온라인 전환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설치와 같은 서비스를 경험하며 최종 전환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스프링은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GA4와 Google BigQuery를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환 간의 연결 고리를 강화하였습니다. 이번 사례를 통해 방법을 소개합니다.
소득이나 신용 정보를 다루는 금융 서비스에서는 구글과 Meta와 같은 광고 플랫폼에서 개인의 민감한 정보에 대한 규제가 존재하여, 효과적인 잠재고객 타겟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금융사의 고객 신용 점수 기반의 맞춤형 타겟팅을 통해, 구글과 Meta의 광고 캠페인에서 효율적인 타겟팅을 구현하고, 전환율을 높인 사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