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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소셜 마케팅 효과분석 이야기(3)

  • 기준

이번에는 SNS마케팅의 효과가 민심(民心)에 어떤 영향이 있었는지(이것은 SNS자체에 대한 분석을 통해서 파악해봐야 해요)가 아닌, 그 효과가 우리의 웹사이트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를 중심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리고 SNS 분석의 기대 효과는 6가지로 나뉠 수 있다고 합니다.

소셜 마케팅 효과분석 이야기(2)

  • 기준

소셜 마케팅 효과의 측정과 분석 주제는 크게 SNS 대상 자체의 분석, 웹사이트 중심의 분석으로 나뉘어집니다. 이 관점에서 우리가 사용할 만한 측정/분석 툴은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볼게요. 그러면, 소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어떤 툴을 이용해보는 것이 좋겠다’ 감이 잡히실겁니다.

내부 검색엔진, 방문자들은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을까?

  • 기준

검색엔진을 이용하는 방문자는 자신이 원하는 검색어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 받기 위함입니다. 효과적인 검색결과 페이지를 제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4가지는 ‘검색결과 범위 좁히기’, ‘시각적 단서 제공하기’, ‘최소한의 값 표시하기’, ‘검색실패 시 대안제시’ 입니다.

소셜 마케팅 효과분석 이야기(1)

  • 기준

얼마 전부터 ‘SNS(Social Network Service)’와 ‘소통’은 지금까지 끊이지 않는 관심의 주제입니다. 오늘은 웹분석(사실은 온라인 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분석) 관점에서 SNS(소셜)분석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히트맵서비스, 신SW상품대상 11월 추천작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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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비즈스프링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비쥬얼 분석 서비스 히트맵(www.heatmap.co.kr)이 지식경제부 주최, 한국정보산업연합쇠/전자신문사/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신SW상품대상의 11월 추천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신SW상품대상은 정부에서 인증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SW 시상제도로써, 비쥬얼 분석 서비스인 히트맵이 그 기술력을 당당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기사 원문 :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informatization/2671538_1475.html>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비즈스프링의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은 웹로그… 더 보기 »히트맵서비스, 신SW상품대상 11월 추천작 선정

고객과 이메일을 통한 관계구축 시, 실수하는 7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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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마케팅은 CPC 광고처럼, 기업에서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 중 하나이며 고객에게 쉽게 말을 건넬 수 있는 대화창구이기도 합니다. 저희 비즈스프링도 웹분석 컨텐츠와 사내 소식을 모아 매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고객들에게 이메일 마케팅=스팸 메일이라는 인식이 사로잡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오픈율 및 클릭률은 학점 수준에 그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더 보기 »고객과 이메일을 통한 관계구축 시, 실수하는 7가지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마케팅 성과 측정, 리얼타임 힛맵 OPEN!

  • 기준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열분포 형태의 비쥬얼 클릭 분석 서비스인 HeatMap(www.heatmap.co.kr)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름하여 RealTime HitMap(리얼타임 힛맵)이 바로 그것입니다. 리얼타임 힛맵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장 주요한 기능적 특징은 바로 분석 결과의 실시간 리포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비쥬얼 분석 서비스답게 그 리포팅 역시 비쥬얼하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RealTime HitMap 홍보영상> <RealTime… 더 보기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마케팅 성과 측정, 리얼타임 힛맵 OPEN!

2012년 하반기 워크샵 – 비즈학개론

  • 기준

2012 비즈스프링 하계 워크샵 – 비즈학개론 이번 워크샵은 복고를 주제로 워크샵이 진행 되었습니다.  믿기 힘드시겠지만 둘 다 접니다.^^;; 워크샵 도착 전에 차량 별 미션이 진행 되었는데요. 가을 풍경 사진을 찍어 “좋아요” 가장 많았던 팀에게 상품이 주어졌습니다, -> 워크샵 주제와 어울리는 추억의 과자를 상품으로 받은 자훈님 차량팀!!! 상품은 자훈님 훈화 시간에… 더 보기 »2012년 하반기 워크샵 – 비즈학개론

키워드 광고 효율성 높이는 방법

  • 기준

키워드 광고 진행에 있어 잘못된 생각 키워드 광고 진행 시 해당 키워드를 상위에 노출 시키는 것이 효율성이 높다? 키워드 광고를 상위에 노출시키면 단 기간에 방문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입수만 많고 성과가 없다면 광고비만 나가는 효율성이 없는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 진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은 랜딩페이지입니다. 광고를 클릭하여… 더 보기 »키워드 광고 효율성 높이는 방법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로거, 어떻게 다를까?

  • 기준

이번에 네이버에서 웹로그분석 서비스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출시했습니다. 웹로그분석은 다양한 업체들과 구글의 서비스를 통해 접해보셨을 텐데요, 웹분석의 중요성을 알려주듯, 우리나라 사용률 1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도 웹분석 서비스를 시작하였네요. 로거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각 서비스의 기능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거를 사용중이신데 아직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로거의 리포트 기능들에 대하여 간략하게 셜명이… 더 보기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로거, 어떻게 다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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