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온라인 광고는 랜딩페이지에서 결정난다

  • 기준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은 여러 번 말해도 지나치지 않다.  랜딩페이지는 외부 광고의 성공 여부를 가름 짓는다. CPC광고, 배너 광고 등 외부 광고 수단을 아무리 멋지게 만들어도 랜딩페이지에서의 구성이 방문자의 예상과 달라지면, 방문자는 웹사이트를 그대로 떠나버린다. 방문자도 잃고, 돈도 잃는 것이다. 광고를 멋지게 꾸미는 것만큼 그에 맞는 랜딩페이지의 구성도 중요하다. 광고메세지에서 A를 표현하는데,… 더 보기 »온라인 광고는 랜딩페이지에서 결정난다

네이버도 시작했다, Naver Analytics

  • 기준

네이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 Naver Anaytics 지난 10월 10일, 네이버에서 무료 웹 로그분석 서비스인 Naver Analytics 서비스(이하 NA)를 정식 런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Anaytics에 관심이 많은 1인으로써, 국내 최대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여 높은 기대감을 품고 어떤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회사 제품인 Logger, Insight와는 어떠한 차별점이 있는지 호기심 있게 살펴보았습니다. NA를 살펴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Naver… 더 보기 »네이버도 시작했다, Naver Analytics

2012년 9월 20일 로거 무료 사용자 교육 후기 (+ 자료 다운로드)

  • 기준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9월 20일 토즈 강남점에서 로거 무료 사용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근 3개월만에 다시 진행하게 된 교육이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기다려서인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매번 가져주는 관심에 정말 감사드리며, 관심에 대한 보답은 알찬 교육으로 해드려야겠죠~! 이번 교육에는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는데요 교육시 필요한 사용자 교육 노트와 CPC광고 집행시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들을… 더 보기 »2012년 9월 20일 로거 무료 사용자 교육 후기 (+ 자료 다운로드)

이제 CPC 성과도 추세로 보자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추세 리포트

  • 기준

CPC를 집행하면서 가중 중요한 전략요소 중의 하나가 바로 시간에 대한 전략입니다. 어떤 광고매체에서 어느 기간에 CPC로 방문자가 유입되고, 또 그로인해 전환이 발생하는지 알면, 해당 기간대에 좀 더 집중해서 CPC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좀 더 타겟에 집중된 CPC 운영으로 ROI 개선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오늘 로거에 새롭게 추가된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추세 리포트는… 더 보기 »이제 CPC 성과도 추세로 보자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추세 리포트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 기준

비즈스프링의 웹분석 전문가들이 직접 작성하는 보고서 서비스. 웹로그분석 전문 서비스 로거(Logger)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시작 –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는 웹분석 제품의 활용을 극대화하고 웹사이트 진단을 통해 개선점 및 현황파악을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웹사이트의 웹분석 서비스 선택율 1위 – 로거 www.logger.co.kr 관련 블로그 글  통찰이 담긴 보고서 –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 https://blog.bizspring.co.kr/396이제는… 더 보기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데이터 신뢰도 높이기 Part 2. 유입경로

  • 기준

데이터 신뢰도 높이기 시리즈로 지난 번 방문수에 이어서 이번에는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유입경로에 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관련 블로그  데이터 신뢰도 높이기 Part 1. 방문수 – https://blog.bizspring.co.kr/375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인도하는 통로, 유입경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데는 분명한 목적이 있기 마련입니다. 커머스 사이트는 상품판매, 기업 사이트는 홍보 및 브랜딩관리, 뉴스 등 미디어 사이트는 컨텐츠 제공 및 광고수익… 더 보기 »데이터 신뢰도 높이기 Part 2. 유입경로

눈으로 보는 비쥬얼 분석, 히트맵 (HeatMap)

  • 기준

웹분석(Web Analytics, 웹로그분석)의 태생 자체가 해외에 기반하다보니 국내의 웹분석은 주로 해외의 트렌드를 많이 따라가고 있습니다. 최근 새롭게 재조명받고 있는 비쥬얼 분석 역시 해외의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직관적인 데이터 표현방법으로 많은 웹 관련 전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히트맵 서비스 역시 그렇습니다.   이미 크레이지에그(crazyegg), 클릭테일(clicktale) 같은 히트맵 전문서비스가 해외에서는 어느 정도… 더 보기 »눈으로 보는 비쥬얼 분석, 히트맵 (HeatMap)

비즈스프링 캐릭터들 페이퍼 토이 만들어보기

  • 기준

우리 귀염둥이 매니저들의 페이퍼 토이로 나왔습니다. 얼마전에 비즈스프링에서 페이퍼 토이 만들어 보기 캠페인도 했었죠~~ 귀염둥이들의 페이퍼 토이를 같이 공유 하기 위해서 전개도를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cfile3.uf.1631504550594C01069340.zip 페이퍼 토이 만드는 법 어렵지 않아요~! 만드는 법은 전개도에 표기되어 있담니다.  매니,벨로,슈 – 페이퍼 토이로 변신!– https://blog.bizspring.co.kr/391 비즈니스 매니저 매니, 벨로, 슈의 활약을 기대하며, 고객님의 문제와… 더 보기 »비즈스프링 캐릭터들 페이퍼 토이 만들어보기

[완전무료] 에이스카운터까지 로거에 담다 – 백업 보고서 서비스

  • 기준

에이스카운터를 사용하다 로거로 전환하시는 분들에게 에이스카운터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백업 보고서 서비스란? 그 동안 데이터 유실이 걱정되어 웹분석 제품 변경을 주저하셨던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에이스카운터 보고서로 1년간의 핵심 요약 보고서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청 프로세스  대상 : 로거 첫 유료고객 중 에이스카운터 사용 고객 조건 :… 더 보기 »[완전무료] 에이스카운터까지 로거에 담다 – 백업 보고서 서비스

개선되고 있는 리포트 UI – 로거 UI 부분 개편

  • 기준

인덱스 페이지, 요약 대시보드, 리포트 아이콘의 UI가 개편 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위한 로거의 노력을 시각적으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인덱스 페이지 로거 인덱스 페이지는 리포트 로그인시 첫 페이지로 주요 데이터 현황 및 로거 사용에 꼭 필요한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모아둔 페이지 입니다. 요약 대시보드 요약 대시보드는 리포트의 차트와 그리드 사이에 위치하며 ‘유입,… 더 보기 »개선되고 있는 리포트 UI – 로거 UI 부분 개편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