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솔루션

당신의 웹분석을 새롭게 하다 – Refresh 로거 1탄

  • 기준

로거는 진화중입니다. 사용자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위해 로거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Refresh 로거는 이러한 다짐을 사용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 서비스적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 입니다. 개선되고 있는 리포트 UI 로거 UI부분 개편 진화중인 로거의 모습을 눈으로 확인하세요.사용자에게 한 발짝 다가선 인덱스 페이지, 요약 대시보드가 웹분석을 더욱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자세히… 더 보기 »당신의 웹분석을 새롭게 하다 – Refresh 로거 1탄

구글 웹로그 분석(Google Analytics)가 궁금할때, 어디에 물어봐야 할까?

  • 기준

구글 애널리틱스 서비스는 무료이면서 고객지원이 없습니다. 국내 환경에 맞춰진 서비스가 아니다 보니 사용이 조금 어렵죠. 로거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 분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구글 애널리틱스 관련된 질문과 정보들이 공유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올라온 질문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보고서도 감동이다! – 감동 보고서 서비스 예고편

  • 기준

요즘 TV광고를 보면 고객 감동을 주제로 한 광고들이 많습니다. 회사와 고객의 입장이 아닌 사람과 사람의 입장에 서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더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하는 기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죠. 이제는 고객 감동의 시대! 좋은 제품 하나만으로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한 지금, 소통하기 위해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던 중 저희의 마음을… 더 보기 »이제는 보고서도 감동이다! – 감동 보고서 서비스 예고편

매니,벨로,슈 – 페이퍼 토이로 변신!

  • 기준

어렸을적 누구나 한번쯤 해봤던 종이접기!  종이 한장이 비행기도 되었다가 새도 되었다가하며, 재미난 장난감이 되었었지요. 우리들의 사랑스러운 매니저 매니,벨로,슈도 종이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지난주 다같이 매니,벨로,슈 접기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페이퍼 토이로 변신하는 과정 살짝 살펴볼까요? 먼저 도안을 준비하고요, 열심히 자르고 붙이면 끝! 참쉽죠잉?! 왕년에 종이 좀 접었다~ 하시는 분들은 바로 티가 나더라구요! 오랜만에 해보는 종이접기에 즐거운… 더 보기 »매니,벨로,슈 – 페이퍼 토이로 변신!

[검색광고잘하기] 2. 고객유입의 명당은 어디?

  • 기준

광고 상품은 수많은 종류의 형태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 상품들은 각각의 사이트 별로 나누어 볼 수가 있습니다. 앞서 검색 광고 매체에 대하여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검색 광고가 몸담고 있는 사이트의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를 정보로 바꾸는 과정, 분석 보고서

  • 기준

솔루션은 데이터를 통한 팩트만 제공할 뿐 인사이트를 찾기 위한 분석은 사람이 직접 수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솔루션, 웹 로그분석 툴을 통해 데이터 수집만 하고 분석하는 과정을 생략하거나, 보고용으로 수치만 정리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보니 성공 사례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비쥬얼 분석 서비스 히트맵 정식 오픈!

  • 기준

랜딩페이지 방문자 분석을 위한 히트맵 웹페이지에서 발생하는 방문자의 마우스 클릭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주는 비쥬얼 서비스로써,아이트래킹 (Eye tracking)과 유사한 웹트래킹 기법을 사용하고 있는 국내 유일 서비스 입니다. 분석 데이터를 그래프와 표로 보여주어 데이터의 이해와 활용이 어려웠던 기존의 웹로그 분석과달리. 데이터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 랜딩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컨텐츠… 더 보기 »웹사이트 비쥬얼 분석 서비스 히트맵 정식 오픈!

Before & After – 로거 인덱스

  • 기준

로거의 인덱스 화면이 개편되었습니다. 이번 개편은 곧 정식으로 소개될 Refresh Logge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는데요. Refresh Logger란 사용자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위해 로거가 시각적, 서비스적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활동입니다. 이번 인덱스 화면 개편은 그 중에서도 시각적으로 발전된 화면 UI를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로거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목적이… 더 보기 »Before & After – 로거 인덱스

검색광고(Paid Search) 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할때의 5가지 실수.

  • 기준

Search Engine Watch 의 이전글들을 살펴보다 보니,  Top 5 Mistakes People Make Buying Paid Search Software (by Alex Cohen)http://searchenginewatch.com/article/2170401/Top-5-Mistakes-People-Make-Buying-Paid-Search-Software 을 글을 읽다가 상당히 공감되어 요약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광고관리의 자동화 툴( 예: 애드몬스터 – http://admonster.co.kr )  을 이용합니다.예를 들면 입찰(Auto Bidding-입찰금액을 목표에 맞추어 조정하면서 순위를 맞추어 주는 것), 스케쥴링(적절한 시간대/요일에 맞추어 광고를… 더 보기 »검색광고(Paid Search) 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할때의 5가지 실수.

[검색광고잘하기] 1. 검색광고, 어떻게 시작하지?

  • 기준

대중화된 검색엔진 광고, 광고를 집행했더니 한정된 광고 지면으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검색 광고로 광고 예산을 초과하면서 사업에 이득이 되지 않는 결과의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측정과 분석 그리고 경험이 잘 합쳐진다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AI 대화창에서 추천되고 있습니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