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광고를 집행한 후 광고 성과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나요?
CTR, ROAS 등 단순 지표만 보고 있진 않으신가요?
비즈스프링을 통해 더욱 편하게 광고 성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다른 기업들의 광고 성과를 통해 각 광고 매체 특징/성과 살펴보기
비즈스프링 솔루션을 이용하는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어떤 매체를 통해 방문하고,
주로 어느 시간에 주문을 발생시킬까요?
▶ 인터넷 트렌드 (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 트렌드]에서는 기업들의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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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1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1년 상반기, 어떤 광고 매체에서 성과가 높게 측정되었을까요? |
2단계. 집행하는 광고 성과/추세 한 눈에 보기
비즈스프링 솔루션이나 Google Data Studio를 이용하면 보고서 작성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매체통합 솔루션’
광고 성과 분석을 위해서는 스냅샷과 함께 추세 분석이 중요한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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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로 광고 성과 보고서 만들기_기본편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로 광고 성과 보고서 만들기_활용편 광고 성과 데이터를 Google Data Studio와 연결해 놓는다면, |
2.5단계. 몸풀기
무작정 광고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기는 어려우니, 먼저 데이터를 어떻게 바라보면 좋을지 워밍업해보겠습니다.
▶ 우리가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이 Data Driven일까요?
이제는 사업 성장을 위해 필수 요소가 된 데이터를 통한 의사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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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데이터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마케팅 분야에서 광고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는 가장 큰 분야는 “효율적인 광고 운영”입니다. |
3단계. 본격적으로 데이터 활용하기
데이터를 다루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했다면, 이제는 실제 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해 봅니다.
▶ 광고 소재별 분석으로 추가 비용없이 광고 성과 올리기!
광고 소재가 제 역할을 다하고 있는지, 소재 분석을 통해 전환 성과를 향상해 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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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광고매체 통합 데이터 활용방안
액션 플랜을 위한 시각화 예시를 알아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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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따라해보는 예측 분석 : 주문수 1,000건 달성하려면 광고비를 얼마 써야할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을 통해서, |
마케터들이 마케팅 실무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비즈스프링은 AI 엔진이 적용된 서비스/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과 함께 흩어진 데이터를 통합하고 인사이트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