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웹분석 파트너 ㈜비즈스프링 로거™(http://logger.co.kr)는 웹로그 분석의 고급데이터를 얻기 위한 고급설정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이지셋™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로거(Logger™)에서 제공는 ASP서비스는 페이지태깅(page tagging) 방식의 웹로그 분석 도구로서,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현재 수천 개의 기업에서 애용하고 있는 웹분석 전문 업체이다.
웹로그 분석의 고급설정이란,
웹사이트의 전환 최적화를 위한 목표/전환 페이지 설정,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ROI값 도출, 세분화를 위한 회원 특성 설정 등 세분화된 분석데이터를 얻기 위한 설정 작업을 말한다.
기존 고급설정 방식은 실제 페이지 내에 분석코드를 적용하는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발자의 도움이 필수적 이였다. 하지만 이지셋™은 개발자의 도움 없이 사용자가 분석 리포트에 몇 가지 입력만으로 설정이 완료되어 빠르고 쉽게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로거(Logger™)는 8년째 Logger™ ASP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근 고급데이터를 요구하는 기업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웹로그 분석툴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이번 개발로 일반 사용자도 웹로그 분석을 좀더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약 한달 간 (5월 18일~6월 30일 까지) 로거™ ASP 서비스 사용 고객 대상으로 이지셋™ 설정을 무료로 진행 중이다.
로거(Logger™)의 부가서비스인 이지셋™은 현재 ‘스크래핑 및 파싱을 이용한 웹사이트 동적 페이지의 웹로그 분석방법’으로 특허출원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