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거 사업팀에 미나리입니다. 꾸벅~ ^__^
CPC Saver의 재미있는 일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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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거의 조용한 어느날…
CPC Saver에서 부정클릭 발생 알람메일이 도착하였다. 헉! 그것도 두번이나~! (CPC Saver란? 로거의 부정클릭 차단서비스)
[CPC Saver 알람메일- 부정클릭 발생 사실을 즉시 알려줍니다]
로거에서도 CPC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그렇게 경쟁이 심한 키워드들이 아니라서 부정클릭이 발생할 것이라고 한번도 생각 안했었다. 부정클릭이 발생했다고??
바로 CPC Saver 리포트 로그인해서 부정클릭 보고서를 확인 해보았다.
재미있게도 ‘부정클릭’ 이라는 키워드에 부정클릭이 발생했다. ‘부정클릭’에 부정클릭이라니;;; ㅎㅎㅎㅎ
음.. 발생일시를 보면 몇 초 간격으로 키워드를 클릭한걸 보니 분명 부정클릭은 맞다.
그래서,
부정클릭을 발생시킨 해당 ID를 차단관리 목록에 등록하고 ‘부정클릭’이라는 키워드를 CPC차단 기능으로 설정하였다. CPC Saver 부정클릭 차단 설정 끝~!
- 부정클릭 ID 차단 기능
부정클릭을 발생시킨 ID를 블랙리스트로 등록하여 CPC키워드에 의한 접속을 지속적을 차단합니다. - CPC 차단 기능
부정클릭이 발생했을때 키워드의 노출을 막아 더 이상의 부정클릭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이를 통해 부정클릭으로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자~ 왜 발생했는지 추측을 해보자면. 누가 클릭 했을까? 우리 키워드를 왜 클릭했을까?
‘음~ 내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경쟁사가 분명하고!
경쟁사 중에 유치한 전략으로 홍보하는 회사… 그곳 일꺼야.. 분명히! 유치 뽕짝! 음~ CPC Saver 겐춘타~~! 호호호
ID랑 IP랑 다 기록 남았어.. 내가 계속 지켜 볼꺼야~ ㅎㅎ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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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일화가 있었습니다. 재미있네요.
로거 CPC Saver를 통해서 부정클릭 관리 꼭 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발생 할 수 도 있습니다. ^^
CPC Saver는 오픈 베타서비스로 현재 로거 유료 고객님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