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성과 기여도 분석의 모든것 (1편) … 온라인 마케팅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성과향상의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글 보기 광고 AI 에이전트 서비스 – 광고 성과 분석 및 자동 최적화 설계 광고 분야에서의 AI에이전트는 실시간 성과 분석과 자동 최적화를 통해 광고 캠페인의 ROI를 극대화하는 데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실시간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타겟팅 및 예산 배분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AI 에이전트의 설계 원리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맞춤형 고객 Funnel 설계를 기반으로 한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최적화 SK 스토아는 T커머스 실무 및 사업 방향성에 맞는 고객 데이터 환경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수익성을 보다 개선하고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사적인 데이터 드리븐 문화 도입 계획을 세웠습니다. 맞춤 콘텐츠 추천을 통한 사용자 참여도 개선 LG 상남도서관은 방문자들마다 개개인의 관심사와 실시간 인기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여 방문자가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비즈스프링은 2가지 포인트를 데이터 수집/분석과 AI/ML 기술을 도입하여 해결하고자 했습니다.